가을은 일교차 크고 대기 건조, 충분한 보습케어 통해 피부 건강 챙겨야 .
가을은 일교차 크고 대기 건조, 충분한 보습케어 통해 피부 건강 챙겨야 .
  • 최민규 기자
  • 승인 2021.10.12 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은 일교차가 크고 대기가 건조해 피부가 민감하고 푸석해지기 쉽다. 충분한 보습케어를 통해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챙겨야 한다. 스킨케어 시작인 클렌징 제품부터 변화를 줄 필요가 있다. 노폐물, 피지 등을 제거하는 클렌징은 피부 건강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단계다. 환절기 피부는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지는 만큼, 가급적 클렌징 단계를 줄여야 한다. 약산성 클렌징폼을 사용하면 pH 밸런스가 깨지지 않으며 세안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다.

네오팜 리얼베리어 '크림 클렌징 폼'은 건조한 가을철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세안 후에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 pH밸런스를 약산성으로 유지한다. 독자 개발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세안 과정에서부터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세안 후에도 마치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게 만든다. 버블 크림 공법을 적용, 세안으로 인한 수분 손실을 최소화한다.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남김없이 씻어내 피부 마찰을 줄인다. 밀싹 추출물, 유칼립투스 추출물, 모링가 등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성분이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달랜다. 초미세먼지 세정력·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민감한 지성 피부는 피지, 각질을 부드럽게 녹이는 필링이 필요하다.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은 과다한 피지·각질로 고민이 많은 민감 지성 피부를 위한 제품이다. BHA, LHA, 석씨닉애씨드로 구성한 AC-Peel Acid 성분의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흡수돼 피지와 각질을 제거한다. 여드름성 피부도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이 되는 5-시카, 8-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필링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만든다.

라운드랩 '1025 독도 필링젤'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해 자극 없이 각질을 케어한다. '1025 독도 토너'의 저자극 각질케어 성분인 ATCHING EX-07을 함유한다. 피부 표면에 쌓인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식물유래 셀룰로오스가 노폐물을 흡착한다. 각질 정돈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8종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촘촘히 채워 세안 후에도 당김이 없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인 성분을 함유한다.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메이크 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지와 블랙헤드를 관리한다. 피지와 유사한 식물성 씨드오일 성분, 내추럴 BHA 성분이 피지를 케어한다. 클렌징 오일 1회 사용 직후 모공 속 블랙헤드가 32% 이상 감소한 것을 임상으로 확인했다. 세정에 꼭 필요한 14가지 마일드한 성분으로 피부 부담을 줄였다. 식물성 씨드오일이 자극 없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씻어 세안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쳐 민감성부터 복합성까지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