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가, 새 게임 ‘팜빌3’ 전 세계 출시
징가, 새 게임 ‘팜빌3’ 전 세계 출시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1.11.06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선도 기업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자사의 대표적인 게임 시리즈인 ‘팜빌(FarmVille)’의 최신 버전인 ‘팜빌3’을 전 세계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팜빌3’은 농장 시뮬레이션 소셜 게임으로 이제 전 세계 어디서나 iOS오 안드로이드 기기, 맥 M1(Mac M1)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2009년 전 세계에 첫선을 보인 오리지널 ‘팜빌’이 출시 이후 12년 동안 기록한 다운로드 건수는 7억 건을 웃돈다. ‘팜빌3’는 아름답게 꾸며진 세계에 완전 애니메이션화 된 캐릭터와 대화형 동물을 대거 등장 시켜 생명을 불어넣는다.

‘팜빌3’에도 사랑스러운 가이드 마리(Marie)가 다시 등장한다. 마리는 팜빌 커뮤니티의 복귀를 환영하고 새로운 플레이어가 농가를 짓고 도전을 완료하는 과정을 응원한다. 다양한 배경과 기술을 가진 참신한 농장 일꾼들도 만날 수 있다. 이들은 게임에서 새로운 요소로 플레이어를 지원한다. 새로운 맞춤형 농장과 축사 등이 포함된다.

새로운 땅으로 이주한 플레이어들은 150여 종에 이르는 동물군에서 새끼 동물을 입양해 먹이를 주고 키울 수 있으며 양육 대가로 양털, 버터 등 물품을 얻을 수 있다.

버나드 킴(Bernard Kim) 징가 퍼블리싱 담당 사장은 “팜빌3은 시각적 놀라움으로 가득 찬 세계에 게이머를 몰입시킨다”며 “수억 명의 팬을 사로잡은 모험심, 사회적 유대감, 경작 열정도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새로운 세대의 플레이어들이 유쾌한 새 캐릭터와 사랑스러운 동물과 함께 온정과 유머가 넘치는 멋진 시골에서 번창하는 게임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동영상 시청(https://bit.ly/2YiGEh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