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키'시리즈, 12일 한국공개 앞두고 남다른 기록 공개
'로키'시리즈, 12일 한국공개 앞두고 남다른 기록 공개
  • 뉴시스
  • 승인 2021.11.09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키' 포스터. 2021.11.08. (사진 = 디즈니+ 제공) photo@newsis.com
'로키' 포스터. 2021.11.08. (사진 = 디즈니+ 제공) photo@newsis.com

고다연 인턴 기자 = 한국 공개를 앞둔 드라마 '로키'가 남다른 기록들을 공개했다.

디즈니+오리지널 시리즈 '로키'가 오는 12일 한국 첫 공개를 앞두고 남다른 기록들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로키'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탈출에 성공한 '로키'가 세상의 시간을 어지럽힌 죄로 TVA에 체포된 후, 살기 위해 또 다른 시간 속 '로키'를 잡아야 하는 미션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로키'는 MCU 빌런 최초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의 주인공이 됐다. 제작을 맡은 케빈 파이기는 "'로키'는 과감하고 흥미롭고 매우 색다른 작품이다. 이 시리즈는 MCU를 위한 새로운 장을 열었고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며 '로키'를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이어 시즌 2 제작까지 확정하며 한층 더 풍성해진 캐릭터의 스토리와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에 더해 디즈니+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중 역대 최고 프리미어 시청률 기록을 세웠다. '로키'는 해외 공개와 동시에 89만 가구가 시청했다.

'로키'는 2011년 '토르 : 천둥의 신'을 시작으로 10여년 동안 마블에서 '로키' 캐릭터를 맡은 톰 히들스턴이 다시 주연을 맡아 더욱 입체적인 캐릭터의 면모를 선보인다.

'로키'는 오는 12일 디즈니+를 통해 총 6개의 시리즈가 동시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