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12월 첫 온라인 팬미팅…"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권은비, 12월 첫 온라인 팬미팅…"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 뉴시스
  • 승인 2021.11.19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은비, 12월 첫 온라인 팬미팅 개최 "팬들과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김예지 인턴 기자 = 프로젝트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권은비가 첫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권은비는 오는 12월18일 오후 7시 첫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웰컴 투 은비 랜드 : 오픈 더 도어(WELCOME TO EUNBI LAND : OPEN THE DOOR)'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권은비와 팬들이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로 꾸며진다. 퍼포먼스와 토크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한 영상 통화, 실시간 팬미팅 참여 등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이번 팬미팅은 와이제이파트너스(YJ PARTNERS) 및 케이티 시즌(KT Seezn)에서 주관한다. 국내에서는 시즌과 올레TV가 독점 제공하고 글로벌 팬은 케이브콘(KAVECON)에서 팬미팅을 관람할 수 있다. 일본 지역은 마호캐스트(Mahocast), 싱가포르 지역은 AIA 싱가포르(AIA Singapore)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팬미팅 티켓은 오는 26일부터 각 생중계 플랫폼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1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얼리 버드 티켓 구매자에게는 권은비와 1:1 영상 통화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8월 첫 번째 미니 앨범 '오픈(OPEN)'을 발표하고 솔로로 데뷔했다. '오픈'은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지난 8월 25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홍콩과 싱가포르 1위를 비롯해 미국, 태국, 호주, 캐나다, 칠레, 영국, 인도네시아, 일본 등 14개국 2위, 독일 3위에 올라 총 17개 국가 및 지역 TOP3를 거머쥐었다. '오픈'의 타이틀곡 '도어(Door)' 역시 지난 9월 8일(한국시간) 발표된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3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