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열애설 직접 부인…"전혀 모르는 분"
방탄소년단 RM, 열애설 직접 부인…"전혀 모르는 분"
  • 뉴시스
  • 승인 2021.12.31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진석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RM이 21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새 디지털 싱글 'Butter'(버터) 발매 기념 글로벌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Butter'(버터)는 2020년 8월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를 강타한 디지털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에 이은 BTS의 두 번째 영어 곡이다. 

이재훈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RM이 열애 루머를 직접 부인했다.

RM은 31일 오후 글로벌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아예 전혀 모르는 분이고 푸들은 제 친구 푸들입니다"이라는 글을 남겼다.

앞서 한 유튜버가 전날 오후 주장한 RM 열애설에 대한 반박이다. 해당 유튜버는 RM이 '금수저' 비연예인 여성과 열애 중이라고 주장하며 RM이 품에 안고 찍은 푸들 사진을 열애설의 근거로 들었다. 유튜버는 이 푸들이 여성이 키우는 푸들이라고 주장했다.

최근 온라인에는 확인이 되지 않은 방탄소년단 관련 루머가 퍼지고 있다. 빅히트 뮤직은 허위 사실을 바탕으로 한 루머에 대해 추가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방탄소년단은 현재 두 번째 장기휴가에 돌입한 상태다. 내년 3월 서울에서 대면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