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2' 재혼커플 탄생…윤남기♥이다은
'돌싱글즈2' 재혼커플 탄생…윤남기♥이다은
  • 뉴시스
  • 승인 2022.01.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돌싱글즈2 

전재경 인턴 기자 = '돌싱글즈2' 윤남기·이다은과 이창수·김은영이 근황을 전했다.

9일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2' 최종회가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동거 촬영 종료 후 3개월 만에 다시 모인 '돌싱남녀' 윤남기·이다은, 이창수·김은영은 최종 선택 후 3개월이 지난 현재의 관계를 밝혔다.

이날 윤남기·이다은은 "캠핑장에서 손을 잡은 날을 1일로 잡아, 어느덧 100일을 넘겼다"고 말했다.

"재혼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에 두 사람은 주저 없이 "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시국이 시국인지라 구체적인 시기나 계획은 고민 중"이라고 말했다.

반면 이창수·김은영 커플은 현재의 관계에 대해 "성향 차이로 이틀 전 헤어진 상태"라는 뜻밖의 답변을 내놨다.

"전쟁 같은 사랑에서 서로 승리하지 못하고 잠시 휴전 중"이라는 이창수의 이야기에 4MC는 "보통의 연인들도 만났다 헤어졌다를 반복한다" "다시 만나면 얘기해 달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후 대기실에 단둘이 남게 된 이창수·김은영은 이창수가 먼저 손을 내밀며 다시 대화를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였다. 화해 무드를 드러낸 두 사람의 모습과 함께 '조금 불안해도 여전히 순항 중'이라는 자막이 붙었다.

'돌싱글즈2' 제작진은 "돌싱남녀들의 진정성 있는 사랑 이야기에 더욱 뜨겁게 몰입하고 응원해준 덕분에 시즌2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애정 가득한 반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강력한 시즌 3로 다시 찾아뵙겠다"는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