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풍경…충남으로 여행 떠나요
아름다운 풍경…충남으로 여행 떠나요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2.02.07 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 여행에 어려움이 많은 올해, 드라마 속 국내 아름다운 여행지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웹진 충남관광은 종영 후에도 OTT 플랫폼 상위권을 유지하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SBS 드라마 '그해 우리는' 속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은 충남 관광지들을 추천했다.

'논산 온빛자연휴양림'은 드라마 속 출연진들이 굽이굽이 산길을 지나 도착했던 산 속 별장이다. 한국의 오스트리아, 일명 '논스트리아'로도 유명하다.

숲과 호수를 배경으로 가운데 놓여 있는 노란 집이 인상적이다. 특히 가을 단풍 들 때 메타세쿼이아길 풍경이 가장 아름답다는 전언이다.

갑작스레 쏟아져 내리는 빗속에서 마치 동화 같은 장면이 연출됐던 '보령 천북 폐목장 청보리밭'도 인상적이다.

봄~여름에는 생기 가득한 청보리, 한겨울까지는 파릇파릇 목초로 덮여 마치 윈도우 배경화면 같은 풍경을 자아낸다. 근처에는 우유창고, 공룡 발자국 화석을 볼 수 있는 학성리 등 많은 볼거리도 있다.

드라마 속 인물들이 자전거를 타며 함께 구경했던 '보령 청라은행마을'은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곳이다.

우리나라 최대 은행나무 군락지이기도 하다. 마을에는 고풍스러운 신경섭가옥과 함께 곳곳에는 1000여 그루의 은행나무가 둘러싸여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