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재개 이다영, 팔로워 1만명 넘어…그리스 생활 소개
SNS 재개 이다영, 팔로워 1만명 넘어…그리스 생활 소개
  • 뉴시스
  • 승인 2022.02.2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스 일상생활 사진 올리면서 팬들과 소통 시작
이다영 인스타그램 캡처 

문성대 기자 = 그리스 여자프로배구 PAOK 테살로니키에서 뛰고 있는 이다영(26)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벌써 1만명을 넘었다.

이다영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을 시작했고, 현재 게시물이 15건밖에 되지 않지만 1만명이 훌쩍 넘는 팔로워를 기록중이다.

이재영-이다영 자매는 과거 학교폭력 문제로 인해 한국 배구에서 사실상 퇴출됐다. 젊은 나이에 은퇴를 할 수 없었던 이들은 그리스리그를 선택했다.

이다영은 흥국생명 시절에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활동을 활발하게 했다. 학교폭력 사태가 불거질 때만 해도 SNS를 적극 활용해 해명을 하기도 했다. 흥국생명의 팀 선배를 저격하는 듯 한 글도 SNS에서 비롯됐다.

그러나 이다영은 학교폭력에 이어 비밀결혼, 가정폭력, 사진 무단도용 등 논란에 휘말리면서 SNS 활동을 멈췄다.

자숙의 시간을 가진 이다영은 다시 SNS를 시작했다. 자신의 일상생활 사진을 올리면서 팬들과 소통했다.

이다영은 지난 18일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난 괜찮아. 모두 진심으로 날 걱정해줘서 고맙고, 이건 내게 큰 의미가 있는 일이야. 고마워"라고 말했다.

이다영은 지난 17일 파나시아코스와의 경기에서 수비 도중 네트 기동에 부딪쳤다. 허리 통증을 호소한 이다영은 이날 경기에서 교체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