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이상엽 확진…방송가 코로나 확산 계속(종합)
이은지·이상엽 확진…방송가 코로나 확산 계속(종합)
  • 뉴시스
  • 승인 2022.02.2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이은지, 이상엽, 장동민
왼쪽부터 이은지, 이상엽, 장동민

 

최지윤 기자 = 방송가에 코로나19 확산 여파가 멈추지 않고 있다. 녹화를 중단하거나, 첫 방송을 연기하는 등 차질이 빚어졌다.

개그우먼 이은지는 23일 코로나19에 감염됐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이은지와 스케줄에 동행한 스태프 한 명이 21일 확진됐다. 이은지는 예정된 스케줄을 중단하고 자택에서 격리했다. 22일 선제적 차원에서 병원을 찾아 PCR검사를 실시, 금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22일 진행된 tvN '코미디빅리그' 녹화에 불참, 금주 출연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이은지는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했다.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했다.

탤런트 이상엽도 코로나19에 확진됐다. tvN에 따르면, 이상엽과 예능물 '식스센스' 시즌3 PD는 전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식스센스3는 당초 3월 11일에서 한 주 미뤄 3월18일 오후 8시40분 첫 방송한다"며 "안정적인 제작 환경 확보를 위한 부득이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개그맨 장동민은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 소속사 엘디스토리는 "PCR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동민은 MBC TV 예능물 '구해줘! 홈즈', SKY채널 '강철부대2', IHQ '주주총회', TV조선 '부캐전성시대' 등에 출연 중이다. 강철부대는 "방송에는 지장이 없을 것"이라며 "최근 녹화를 마쳤다. 다음 녹화는 2주 뒤"라고 설명했다. 부캐전성시대는 "이미 예전에 촬영이 다 끝났다"고 했다.
 

MBN 오디션 프로그램 '디 오리진(THE ORIGIN) - A, B or What?'도 코로나19 직격탄을 피하지 못했다. 애초 26일 첫 방송할 계획이었지만,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3주 미뤄 다음 달 19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지난주 연습생 일부가 컨디션 난조를 느껴 선제적으로 PCR 검사를 진행했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촬영 일정 조정과 안전한 제작환경 확보를 위해 편성 일정 변경이 불가피하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디 오리진은 IST엔터테인먼트에서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기획 중인 보이그룹 데뷔 서바이벌을 그린다. IST는 그룹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등이 소속된 기획사다. MC 박선영이 진행한다.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와 '투애니원' 공민지, '갓세븐' 제이비, 안무팀 저스트절크가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