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급증세…인터파크투어, 항공운임 20% 파격 할인
해외여행 급증세…인터파크투어, 항공운임 20% 파격 할인
  • 뉴시스
  • 승인 2022.03.21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영 기자 = 해외 입국자 국내 격리가 면제되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유류세 인상 소식에도 불구하고 안정된 항공 운임 제공을 위한 대규모 항공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가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해외항공권 예약 추이를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간 대비 전체 해외항공권 예약이 234% 상승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주요 노선에 속하는 대양주, 동남아, 미주, 유럽 등은 각각 285%, 243%, 239%, 248% 늘었다. 격리 면제가 시작되는 오늘부터 예약율은 더욱 치솟을 전망이다.

그러나 유가 폭등으로 인해 오는 4월 1일부터 유류세 인상으로 항공 운임이 상승하는 불가피한 상황으로, 공식적으로 발표된 주요 노선의 유류세 평균 인상률은 40~50% 선이다. 내국인들의 이용률이 높은 주요 국적사를 기준으로 한 인기 노선의 유류세 인상폭이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늘부터 31일까지 2주간 인기 노선 항공 운임을 20% 할인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B페이로 2인 동시 예약 시 최대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항공권은 할인율에 따라 선착순으로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이번 할인은 휴양 및 허니문 여행지로 각광 받는 곳과 인기 높은 주요 도시 10곳을 대상으로 한다. 대표적인 휴양지이자 신혼여행지인 호놀룰루(하와이), 사이판, 괌, 방콕(태국), 칸쿤, 몰디브와 장거리 노선에서 가장 예약율이 높은 캘거리(캐나다), 파리(프랑스), 라스베이거스(미국), 취리히(스위스)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