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포괄적인 광대역 테스트 솔루션 출시
안리쓰, 포괄적인 광대역 테스트 솔루션 출시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2.03.25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리쓰가 출시한 VectorStar ME7838G VNA

안리쓰가 업계 최고의 220GHz VectorStar™ 광대역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NA), 최첨단 연구소와 측정 전문가들을 통합하는 새로운 기술 테스트 솔루션에 대한 새로운 구상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구상은 증폭기, 필터, 트랜지스터 및 칩과 같은 고주파 컴포넌트를 설계하는 제조업체에게 최신 기술을 활용해 매끄럽고 효율적인 제품 검증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5G, Beyond 5G와 6G 기술이 R&D 설계에 활용되는 것을 넘어 고주파 테스트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안리쓰는 모든 고객이 다양한 디바이스 테스트 및 설계 단계에서 중요한 측정을 수행하기 위해 고주파 광대역 VNA를 사용하지 못하는 점을 알고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의 VectorStar 제품 마케팅 관리자인 Navneet Kataria는 “안리쓰는 시장 상황을 인식하고 새로운 고속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능동 및 수동 디바이스를 개발하는 회사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우리는 70kHz~110 GHz/125 GHz/145GHz 및 220GHz를 지원하는 광대역 VNA를 사용해 Morgan Hill 최첨단 연구소에서 기본 측정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급 최고의 VNA 성능

VectorStar ME7838 광대역 시리즈 시스템은 안리쓰 NLTL (Nonlinear Transmission Line) 기술을 활용하는 소형 밀리미터파(mmWave) 모듈에서 고성능을 제공한다. 다중 대역에서 긍정적인 원시 지향성을 가진 유일한 광대역 시스템이다. 그 결과 정확한 측정과 향상된 생산성을 위해 훨씬 더 긴 보정 간격으로 보정과 측정 안정성이 향상된다.

단일 스위프에서 70kHz~220GHz라는 전례 없는 광대역 범위는 on-wafer 측정에 최적화된 VectorStar VNA에 의해 달성된다. VectorStar ME7838 VNA 시리즈는 110 GHz에서 109 dB 다이내믹레인지, 220GHz에서 102dB 및 전체 스위프 범위에서 고감도 측정을 위한 탁월한 노이즈 플로어 성능을 제공한다.

안리쓰 광대역 디바이스 특성화 연구실 시설은 테스트 목적으로 동축, 도파관 및 on-wafer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구성을 가지고 있다. 전용 프로브 스테이션, 전원 공급 장치, 다양한 피치의 프로브 및 도파관 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브 스테이션을 제어 및 조작하고, VNA를 사용해 정밀하고 정확한 측정을 수행하는 데 대한 전문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