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호남 지역 대학생에 장학금 2억7500만원 전달
페퍼저축은행, 호남 지역 대학생에 장학금 2억7500만원 전달
  • 뉴시스
  • 승인 2022.04.14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구단 연고지인 호남 지역 대학 재학생 125명에게 ‘페퍼저축은행&AI 페퍼스 희망 장학금’ 지급
페퍼저축은행 장학금 전달식.(사진=페퍼저축은행 배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페퍼저축은행 장학금 전달식.(사진=페퍼저축은행 배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페퍼저축은행이 배구단 연고지인 호남 지역 대학 재학생 125명에게 ‘페퍼저축은행&AI 페퍼스 희망 장학금’으로 총 2억7500만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 9일 광주광역시 페퍼스타디움에서 개최된 AI 페퍼스 배구단 팬 감사 이벤트 AI 페퍼스 팬 페스트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이사와 조인철 광주광역시 문화경제부시장, 전갑수 광주광역시배구협회장 등이 참석했다.

페퍼저축은행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호남 지역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학업 장려 장학금을 마련했다.

페퍼저축은행은 100명에게 총 2억5000만원의 장학금을 지원할 예정이었지만,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지원자들의 열정과 의지에 공감하며 추가로 25명을 선발해 2500만원을 추가 지급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이번 장학금이 AI 페퍼스 배구단 연고지역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어려운 시기이지만 희망이 있다면 어떠한 어려움도 헤쳐 나갈 수 있다는 마음으로 미래를 향해 전진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페퍼저축은행과 AI 페퍼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 사회와 동행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해 2월에도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경기·인천 소재 대학 재학생 42명에게 1억4000만원을 지급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