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서울 입성 위한 '열혈 검사' 분투기…'어겐마'
이준기, 서울 입성 위한 '열혈 검사' 분투기…'어겐마'
  • 뉴시스
  • 승인 2022.04.2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겐마 이준기  2022.04.22 (사진=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어겐마 이준기 2022.04.22 (사진=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혜민 인턴 기자 = 수석 검사 이준기가 김산으로 첫 발령난다.

22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이하 '어겐마') 측은 똘검사 이준기(김희우 역)의 작전 개시를 예고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준기는 연수원 수석 검사의 강렬한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이준기가 김산 첫 발령과 동시에 불법 도박장 상납 비리 사건 수사에 착수한 것.

이준기는 이를 계기로 서울로 입성하기 위한 첫번째 판을 짤 것을 예고한다. 이준기는 한번 물면 끝장을 보겠다는 원샷 원킬 눈빛으로 사건 현장을 휘젓는 열혈 똘검사의 내공이 느껴진다.

특히 이준기 옆에 껌딱지처럼 붙어 있는 지찬(박상만 역)에게 시선이 쏠린다. 이준기의 첫 제자이자 조력자로 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그런 가운데 이준기의 첫 발령 장소인 김산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연수원 수석 검사인 이준기가 서울이 아닌 김산지청에 자원한 이유가 무엇일지, 그의 큰 그림에 기대가 쏠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