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걸그룹 엔믹스, 스포티파이서 데뷔싱글 누적 스밍 1억회
JYP 걸그룹 엔믹스, 스포티파이서 데뷔싱글 누적 스밍 1억회
  • 뉴시스
  • 승인 2022.07.2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믹스

이재훈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엔믹스(NMIXX)'의 데뷔 싱글 '애드 마레(AD MARE)'가 세계 최대 음원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전 세계 누적 스트리밍 수 1억 회를 달성했다.

29일 JYP에 따르면, 엔믹스가 지난 2월22일 발매한 '애드 마레' 수록곡들은 최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기준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해당 싱글에는 타이틀곡 '오오(O.O)'와 커플링곡 '탱크'(占·TANK)가 실렸다.

'O.O'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전 11시 기준 유튜브 조회 수 8155만 회를 넘어서며 엔믹스의 첫 유튜브 1억 뷰 기록 달성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엔믹스는 JYP의 걸그룹 제작 역령을 집결한 팀이다. 지난해 7월 '블라인드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처음 소개됐다. JYP 신인 걸그룹의 데뷔 싱글 한정반이라는 정보만 공개한 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등 일곱 멤버로 구성됐다.

한편 신곡을 준비 중인 엔믹스는 국내외 팬덤 엔써(NSWER)에게 활동 소식을 꾸준히 전하고 있다. 프로젝트 리본의 '여름방학 프로젝트' 두 번째 주인공으로 출격해 걸그룹 레인보우의 곡 '키스(Kiss)'를 재해석한다. 이 곡은 오는 3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