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티스 주니어, 건강 문제로 어깨 수술 미뤄져
타티스 주니어, 건강 문제로 어깨 수술 미뤄져
  • 뉴시스
  • 승인 2022.08.3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전 정지 징계 기간 동안 어깨 수술 받고 회복할 계획이었지만, 수술 미뤄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가 23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타티스 주니어는 금지 약물 '클로스테볼'의 복용에 관해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라며 심정을 전했다. 그는 약물 복용 적발로 메이저리그 80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다. 

김주희 기자 =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어깨 수술이 미뤄졌다.

디애슬레틱의 데니스 린은 31일(한국시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타티스 주니어가 폐혈성 인두염과 열 증상이 있어 어깨 수술을 연기했다"면서 "코로나19 감염은 아니다"고 알렸다.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였던 타티스 주니어는 이달 중순 금지약물 복용으로 80경기 출장 정지 징계를 받으며 추락했다.

그라운드를 떠나있는 동안 어깨 수술을 받기로 했다. 

어깨는 그의 고질적인 부상 부위다. 지난해에도 어깨 탈구로 세 차례 이탈한 바 있다.

구단은 2021시즌이 끝난 뒤에도 타티스 주니어에게 어깨 수술을 권유했지만, 그가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러나 내년 초까지 경기를 뛸 수 없게 되면서 가능한 빨리 어깨 수술을 받고, 긴 재활에 돌입하려고 했는데 건강 문제로 수술이 늦춰지면서 계획이 어긋나게 됐다.

타티스 주니어의 수술 일정은 이후 다시 정해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