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이선진,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 MC
도경완·이선진,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 MC
  • 뉴시스
  • 승인 2022.09.0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경완, 이선진. 

김현숙 인턴 기자 = 방송인 도경완과 이선진이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이하 '더 그레이스') MC로 발탁됐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더 그레이스'는 국내 최대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슈퍼모델 선발대회의 품격을 업그레이드 해 최고의 액티브 시니어 모델, 엔터테이너를 찾는다. 성별, 키, 몸무게, 결혼, 국적, 모델 경력 불문의 만 44세 이상을 대상으로 예선전을 치렀다.

도경완은 센스 있는 입담과 안정적이고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더 그레이스'에 무게감을 더할 예정이다.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이선진은 1995년 SBS 슈퍼엘리트모델선발대회 2위로 입상하며 한국을 넘어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해온 만큼 '더 그레이스' MC 적임자라는 평을 받고 있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올해 29회를 맞이해 대한민국 패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지닌 최고의 스타를 선발할 예정이다. 이러한 취지에 맞게 '슈퍼모델 선발대회'와 액티브 시니어 모델을 찾는 '슈퍼모델 선발대회 더 그레이스'를 나누어 진행해 단순한 모델 콘테스트가 아닌 대규모 축제로의 도약에 나선다.

'더 그레이스' 본선은 16일 SBS 프리즘타워에서 진행한다. 22일 SBS, SBS FiL, SBS M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