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 따라 떠나는 여행"…노랑풍선,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 오픈
"취향 따라 떠나는 여행"…노랑풍선,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 오픈
  • 뉴시스
  • 승인 2023.01.31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혜경 기자 = 노랑풍선은 다변화되고 있는 여행의 트렌드 및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적극 반영하여 제안하는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이 기획전은 기존 패키지 여행 상품의 장점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단점은 보완해 상품의 질을 한층 끌어 올렸다. 

‘오사카 3일’ 상품은 오사카를 비롯해 아름다운 야경을 가진 고베, 일본 전통문화가 살아 숨 쉬는 교토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오사카 번화가에 위치한 프리미엄급 온천호텔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오사카 시내에서의 쇼핑과 맛집 탐방, 그리고 교토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노면전차와 고베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롯코 케이블카 탑승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특유의 맑은 물과 다채로운 교토의 4계를 온전히 담아낸 신사인 청수사, 오사카성, 울창한 대나무 숲에서의 힐링할 수 있는 치쿠린 등 오사카 주변의 관광명소와 로컬 핫플레이스를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보라카이 4/5/6일’ 상품은 전 일정 화이트비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5성급 헤난가든 리조트에서의 편안한 숙박을 제공한다. 무동력 돛단배 탑승 및 다이빙 강습, 전신 마사지까지 포함되어 있으며 리조트에서의 조식과 현지식, 한정식, 특식 등 다양한 식사까지 제공한다. 아일랜드 호핑투어, 계곡에서 즐기는 튜브 트래킹 등의 선택 관광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튀르키예(터키) 일주 9일' 및 베트남 '다낭/호이안 4일’ 상품 등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