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x 모디보디®, 어떤 유니폼을 입든 그 날도 편안하게
푸마 x 모디보디®, 어떤 유니폼을 입든 그 날도 편안하게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3.05.18 0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와 흡수성 의류 브랜드인 모디보디(Modibodi®)가 베스트 셀링 생리 기간 속옷 제품군의 세 번째 제품을 출시한다(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와 흡수성 의류 브랜드인 모디보디(Modibodi®)가 베스트 셀링 생리 기간 속옷 제품군의 세 번째 제품을 출시한다(사진: 비즈니스 와이어)

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와 흡수성 의류 브랜드인 모디보디(Modibodi®)가 베스트 셀링 생리 기간 속옷 제품군의 세 번째 제품을 출시한다. 이는 모디보디의 고유한 특허 기술과 푸마의 세계적 수준의 전문성을 결합한다.

흰색 또는 꼭 끼는 운동복 때문에 생리 중에 새지 않을까 걱정한 적이 있습니까? 아니면 운동복을 입었을 때 일회용품의 날개나 줄이 보일까 봐 불안한 적이 있습니까?

선수들은 종종 생리 기간에도 계속 경기해야 한다. 오래된 스포츠 규정부터 국가대표 유니폼 규정 위반 벌금은 차치하고라도 경기 시 입어야 하는 유니폼은 매우 불편하고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곧 바뀔 것이다. 푸마 x 모디보디(PUMA x Modibodi) 생리 기간 속옷이 해답이다. 새로운 푸마 x 모디보디 생리 기간 속옷은 코트, 필드, 체육관 안팎에서 최대 보호와 성능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제품이다. 이 컬렉션은 신축성 있고 밀착감이 좋으면서 부드럽고 통기성 있는 직물과 모디바디의 폐쇄적 흡수성 라이닝을 결합해 누출, 땀 및 분비물에 강한 것이 입증됐다.

모디보디 홍보 대사이자 브리즈번 시티 FC 주장인 자밀라 라일리(Jamilla Riley)는 다음과 같이 말한다. “생리 중에도 흰 유니폼을 입고 축구를 하는 선수로서, 그러한 상황이 야기할 수 있는 불편함과 불안함을 매우 잘 이해한다. 특히 어렸을 때는 더욱 그렇다. 새지는 않을까 조바심에 시간을 보내고 당면한 게임에 다시 집중하려면 모든 정신력을 끌어모아야 한다. 이것이 바로 새로운 푸마 x 모디보디 생리 기간 속옷을 옹호하는 이유이다. 이 디자인은 스포츠웨어 시장에 절실히 필요한 혁신을 가져올 뿐만 아니라 생리 중인 신체를 보조해 새는 것에 대한 두려움 없이 경기하고 득점할 수 있게 돕는다. 생리 중에 경기하는 것이 이렇게 편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 이는 진정한 자유다!”

모디보디 디자인 및 혁신 이사인 채리사 랜햄(Charissa Lanham)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경쟁하는 동안 월경의 불편함을 없애고 선수들이 자신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고 싶었다. 푸마와 협력해 안전한 보호를 위한 샘 방지 배리어 레이어를 포함, 모디보디의 세계 최초 특허 기술을 활용하는 다양한 생리 기간 속옷을 디자인했다. 이제 선수들은 생리가 아닌 게임에 집중할 수 있다.”

운동의 필수품인 푸마 x 모디보디 컬렉션은 빠르게 흡수되며 일회용 패드, 라이너, 탐폰의 필요성을 대체해 경기장에서 평화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매우 슬림하고 흡수성이 뛰어난 검은색 라이닝은 샘과 원치 않는 얼룩을 방지하도록 설계됐다. 운동복이나 스포츠 유니폼을 더럽히지 않고 최대 15ml(또는 탐폰 2~3개)를 흡수할 수 있는 3겹의 내장 기술이 특징이다.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각 디자인은 82% 재활용 소재로 제작됐으며, 경기하는 동안 타이트함을 유지하는 더 넓은 로고 허리 밴드와 공기 흐름을 극대화할 수 있는 통기 메시 측면 패널을 포함한다. 모디보디의 독점적인 모디파이어 기술(Modifier Technology™)은 수분과 땀을 흡수해 체액과 냄새를 차단하며 신선하고 건조한 느낌을 유지한다.

블랙·플래티넘 그레이와 블랙·그린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양이 적은 날-중간 날부터 중간 날-많은 날까지의 흡수성 범위를 가진 3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있어 생리혈과 땀을 흡수하는 데 이상적이며 상쾌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