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피부관리, 약국에서 스킵케어 하세요… 제이비케이랩 ‘셀메드 시아 스틱’ 추천
여름철 피부관리, 약국에서 스킵케어 하세요… 제이비케이랩 ‘셀메드 시아 스틱’ 추천
  • 오신기 기자
  • 승인 2023.06.17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아 스틱의 홍보모델인 배우 안소요
시아 스틱의 홍보모델인 배우 안소요

천연물 기반 건강기능식품 및 천연물 바이오 소재 기업 제이비케이랩이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해 강력한 보습력을 자랑하는 자사의 올인원 스킵케어 제품 ‘셀메드 시아 스틱(시아플렉스 밤 스틱)’을 추천했다.

더운 여름, 한 가지 제품으로 여러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멀티 화장품이 대세로 떠올랐다. 스킵케어에 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여러 용도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화장품의 소비가 늘었기 때문이다. 스킵케어는 기초 화장품의 단계를 줄여 중복되는 성분을 줄이고, 자신의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을 사용하는 트렌드다. 단순히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는 것만이 아니라 꼭 필요한 성분으로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스킵케어의 핵심이다.

제이비케이랩의 ‘셀메드 시아 스틱(시아플렉스 밤 스틱)’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개발된 올인원 스킵케어 제품이다. 스틱 형태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을 지향한다.

이 제품은 특허받은 시아니딘 배당체 표준화 기술이 적용돼 아로니아의 시아니딘 성분이 피부 진정은 물론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특수 바이오 공법인 리포좀을 활용해 한 겹으로 얇게 발라도 지속되는 고강도의 보습력도 강점이다. 피부 세포막을 구성하는 인지질로 이뤄진 리포좀이 피부 세포막에 붙어 고품질 노유파 오일을 비롯한 유효성분이 피부 속으로 흡수되는 것을 돕는다.

‘셀메드 시아 스틱(시아플렉스 밤 스틱)’은 인체 적용 테스트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었다. 최근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한 보습력 유지 테스트 결과, 보습력 지속시간이 기존 120시간 이상에서 200시간 이상으로 크게 늘었다, 항산화 지수 평가 테스트에서도 제품을 사용한 시험 부위에 유의한 수준으로 항산화 활성이 증가해 피부 각질층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화학적·물리적 자극 손상 피부 진정 테스트와 적외선(열)·자외선 자극 손상 피부 진정 테스트에서도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한 제품이다.

제이비케이랩은 여름철 동안 제품의 품질을 지키기 위해 신선 배송으로 제품을 약국까지 전달할 예정이다. 신선 배송을 통해 많은 고객이 장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셀메드 시아 스틱(시아플렉스 밤 스틱)’을 직접 경험해 보길 기대하고 있다.

셀메드는 시아 스틱이 포함된 ‘뷰티 플랜’의 디지털 캠페인을 유튜브와 카카오톡을 통해 5월부터 진행 중이다. 배우 안소요가 제품의 보습력을 홍보하는 유튜브 영상은 현재 170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시아 스틱을 포함한 셀메드의 ‘뷰티 플랜’ 제품은 셀메드 정회원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에 맞는 활용법과 제품을 셀메드 약국을 통해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전달받을 수 있다.

◇ 천연물 기반 뉴트라슈티컬 브랜드 기업 ‘제이비케이랩’

- 기존 합성약의 부작용 및 저조한 치료율 문제점을 개선한 천연물 기반 제품 개발 및 생산 역량 보유
- 아로니아의 시아니딘, 다시마의 후코이단을 비롯한 식물영양소의 유효 성분 나노 추출, 고순도 정제, 나노플렉스 제조 등 독자적인 기술 보유

◇ 성장잠재력이 높은 건강기능식품 시장

-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규모는 약 6조 원 규모(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
- 셀프메디케이션 트렌드(건강기능식품 구매 경험률 82.6%, 가구당 연간 지출액 35만8000원)
- 식품, 패션, 뷰티, 유통업계까지 전방위 시장 진출 가속화
- 고령화 및 소득증가, 진입 용이성 등으로 지속적으로 시장 확대

◇ 국내 건강기능식품 약국 전용 시장 1위 브랜드 ‘셀메드’

- 약국 전용 맞춤형 뉴트라슈티컬 브랜드로 약사와의 1:1 상담을 통해 환자의 건강 상태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맞춤 영양제 설계 및 제공
- 전국 셀메드 정회원 가입 약국 총 2200 여개(전국 약국 수: 약 2만4000개)
- 원료확보부터 개발, 생산, 판매까지 전 과정 밸류체인(Value Chain) 구축
- 다양한 환자에게 맞춤형 제품 제공 가능

◇ ‘천연물 기반 바이오 기업’ 국내를 넘어 글로벌 도약

- 온라인 B2B2C 플랫폼 구축 및 강화
- 뉴트라슈티컬, 파마슈티컬, 코스메슈티컬으로 사업다각화
- 신규 소재 발굴 및 천연물 기반 신약 파이프라인 확보
- 2025년 목표 정회원 가입 약국 개수 : 4000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