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2' 임시완·강하늘 캐릭터, 벌써 추측 난무(종합)
'오징어게임2' 임시완·강하늘 캐릭터, 벌써 추측 난무(종합)
  • 뉴시스
  • 승인 2023.06.19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재·이병헌·위하준·공유, 시즌1 배우들 컴백
'오징어게임2'에 새로 합류하는 배우들. 

이재훈 기자 = 신드롬을 일으킨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임시완, 강하늘 등 새로운 배우들이 대거 합류했다.

넷플릭스는 17일 오후 5시30분(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글로벌 팬 이벤트 투둠(Tudum)에서 공개한 영상에서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임시완은 넷플릭스 영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와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등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호평을 듣고 있다. 강하늘은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통해 인기를 누렸다.

또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인상깊은 캐릭터를 소화했던 박성훈과 넷플릭스 영화 '야차'와 드라마 '치얼업'에서 존재감을 입증한 양동근도 캐스팅됐다.

임시완·강하늘·박성훈은 자신들의 출연을 예고하는 '오징어게임2' 티저 예고편을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에 올리며 기대감을 표했다. 새로운 배우들의 캐릭터는 공개되지 않았다. 다만 소문과 이들의 표정, 행색 등을 보고 인물에 대해 추측하는 각종 설들이 온라인에 벌써부터 나돌고 있다.

 '오징어 게임' 시즌2 배우들

앞서 작년 6월 '오징어게임' 황동혁 감독은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만나뵙겠습니다"며 시즌2 제작 확정 소식을 전했었다. '오징어게임'은 반전 등이 중요한 만큼 공개 이전까지 스포일러를 최대한 막는데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기존 시즌의 주축 배우들도 대거 돌아온다. '오징어 게임' 시즌1로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거머쥔 이정재는 성기훈 역을 다시 맡는다. 또 시즌1에서 극을 압도했던 프런트맨 역의 이병헌, 형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의문의 서바이벌에 뛰어 들었던 황준호 역의 위하준 역시 함께다. 딱지를 들고 참가자들을 의문의 서바이벌로 초대했던 미스터리한 딱지남 공유도 시즌2 출연을 예고했다. 시즌2 촬영은 하반기에 돌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