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주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과 협업해 ‘꿀잠 시즌 13 패키지’ 선보여
의식주의,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과 협업해 ‘꿀잠 시즌 13 패키지’ 선보여
  • 고일봉 기자
  • 승인 2023.07.01 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식주의 X 글래드 호텔 꿀잠 시즌 13 패키지
의식주의 X 글래드 호텔 꿀잠 시즌 13 패키지

지속가능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의식주의’는 ‘필(必)환경’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과 ‘꿀잠 시즌 13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호텔에서 경험한 세련되고 쾌적한 경험을, 일회성이 아닌 삶으로 녹일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꿀잠 시즌 13 패키지’는 의식주의의 베스트셀러인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에 글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메시지가 각인된 제품이다.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는 건강한 베개 관리를 쉽게 도와주는 아메리칸 모던 스타일의 더블 밴딩 베개 커버로, 매일 밤 호텔에서 자는 듯 쾌적한 숙면할 수 있게 해준다. 
베개의 특성을 분석해 피부에 닿는 베개 앞부분은 OC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으로 만들어졌으며, 베개 뒷면은 아웃도어 방수 원단을 업사이클링해 땀과 침, 세균이 들어가지 않게 도와주면서 환경까지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의식주의는 호텔에서 느낀 세련되고 쾌적한 경험을 일상에서 느낄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과 ‘꿀잠 시즌 13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피부가 예민하고 잠자리가 중요한 분들이라면 이번 ‘꿀잠 시즌 13 패키지’의 스페셜 유기농 순면 베개 커버 레이어와 함께 숙면을 취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