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에이징 브랜드 샤이샤이샤이, 국내 최초 SPF 태닝로션 ‘파지티브 선 태닝 워터리 크림’ 출시
안티에이징 브랜드 샤이샤이샤이, 국내 최초 SPF 태닝로션 ‘파지티브 선 태닝 워터리 크림’ 출시
  • 고일봉 기자
  • 승인 2023.07.0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이샤이샤이 파지티브 선 태닝 워터리 크림
샤이샤이샤이 파지티브 선 태닝 워터리 크림

광노화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안하는 파인크로스 주식회사의 스킨케어 브랜드 샤이샤이샤이(shaishaishai)가 국내 최초 SPF 태닝로션인 ‘파지티브 선 태닝 워터리 크림’을 출시했다.

샤이샤이샤이는 광노화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며 광노화 예방과 관련된 고기능 안티에이징 제품을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로, ‘햇볕 아래 건강한 안티에이징 라이프’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 건강한 여름 문화 확산을 위해 국내 최초로 SPF 태닝로션을 개발 및 출시했으며, 출시와 동시에 올리브영 온라인 몰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서핑, 골프, 테니스 등 야외 액티비티 관련 라이프스타일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태닝 문화가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시점에, 샤이샤이샤이는 선번 없는 건강한 태닝 문화를 위해 국내 시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SPF 태닝 로션을 만들게 됐다고 밝혔다. SPF가 포함된 태닝로션은 화상 등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 UV-B 자외선을 차단하는 효과를 가져 태닝 시 선번을 막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샤이샤이샤이는 태닝로션 개발에 있어 실제 태닝 제품 유저인 서퍼들과 1년간의 품평을 통해 제품을 개발해, 태닝 문화에 진심인 분들의 품평을 바탕으로 그동안 태닝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을 출시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샤이샤이샤이는 SPF가 있는 태닝로션은 기능성 제품이기에 보다 긴 개발기간과 비용이 투자될 수밖에 없어 국내 시장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제품이었지만, 태닝 효과보다 피부 화상을 유발하는 자외선인 UVB를 차단하는 SPF 효과가 있어야만 피부 손상을 줄이고, 건강하게 태닝을 즐길 수 있기에 파지티브 선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건강한 여름 문화 확산을 위해 샤이샤이샤이의 브랜드 철학이 담긴 제품력 있는 다양한 제품과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