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부, '수산대전-여름철 보양식 특별전' 개최…"최대 반값 할인"
해수부, '수산대전-여름철 보양식 특별전' 개최…"최대 반값 할인"
  • 뉴시스
  • 승인 2023.07.0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럭·민물장어·전복 등 6개 품목 지정
메가마트는 초복을 앞두고 오는 19일까지 해양수산부가 지원하는 20% 할인 소비쿠폰과 자체 할인으로 풍천 민물장어, 활 전복, 자연산 돌문어, 러시아산 활 대게 등 보양식 인기 수산물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은 메가마트 부산 동래점에서 직원들이 각종 수산물을 선보이는 모습.

 박성환 기자 = 해양수산부(장관 조승환)는 오는 26일까지 '대한민국 수산대전–여름철 보양식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수산대전은 마트와 온라인몰에서 수산물을 구입할 때 최대 5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7월 수산물로 선정된 우럭, 민물장어를 비롯해 전복, 가리비, 멍게, 고등어 6개 품목을 할인 품목으로 지정했다. 또 다른 수산물에 대해선 업체 자율적으로 할인 품목으로 지정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14개 마트, 1700여개 점포와 25개 온라인 쇼핑몰이 참여한다. 자세한 내용은 수산대전 행사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승환 해수부 장관은 "무더위와 장마로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 국민들을 위한 대표적인 보양식 수산물을 할인 품목으로 선정했다"며 "우리 수산물을 많이 드시면서 무더운 여름을 잘 이겨내고, 건강하고 활기차게 생활하길 바라며, 우리 수산업에도 든든한 버팀목이 돼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