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수영장·뮤지엄·레스토랑 모든 혜택 제공되는 ‘제주 루체빌 패밀리 러브 패키지’
온천·수영장·뮤지엄·레스토랑 모든 혜택 제공되는 ‘제주 루체빌 패밀리 러브 패키지’
  • 고일봉 기자
  • 승인 2023.07.1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중산간에 자리한 루체빌
제주 중산간에 자리한 루체빌

휘찬은 제주 루체빌의 ‘패밀리 러브 패키지’가 하계 시즌을 맞아 자녀 동반 가족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패밀리 러브 패키지 이용 고객은 3인 조식이 포함된 스탠다드룸 1박과 함께 인근 디아넥스 호텔의 국내 유일 아라고나이트 고온천과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박 연박 시 디럭스룸(트윈/온돌) 및 저상 침대의 패밀리룸 무료 업그레이드 특전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루체빌은 도내 인기 뮤지엄인 ‘포도뮤지엄’ 무료 관람 혜택과 본태박물관 이용권 30% 할인 혜택을 기본 제공하고 있다.

제주 중산간에 자리한 루체빌은 49㎡ 크기의 넓은 객실을 보유한 가족 단위 고객 특화 호텔로 여유로운 힐링을 즐길 수 있다. 부대 시설로는 포도뮤지엄, 북카페, 콘퍼런스룸, 스포츠홀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돼 있다.

루체빌은 포도뮤지엄 무료 개방 행사(7/5~9/3)에 맞춰 투숙객이 행사 기간 호텔 레스토랑인 ‘해밀레스토랑’ 중식을 이용할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밀레스토랑은 제주 로컬 식재료인 흑돼지와 한치를 활용한 특색 있는 라면 메뉴로 인기가 높다. ‘한치라면’은 곱게 갈아낸 제주 게우(전복내장)를 끓여 바다의 진한 향이 특색이며, ‘흑돼지라면’은 18시간 동안 돈사골을 우려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이번 포도뮤지엄 행사 기간에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포도뮤지엄 전시 관람 후 해밀레스토랑 이용 시 무료 음료(커피 또는 청포도에이드)가 제공된다.

루체빌은 하계 시즌을 맞아 루체빌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 이벤트와 패밀리 러브 패키지를 통해 고객이 여행 경비 부담을 덜고, 즐거운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