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스트레스를 낮춰주는 바디 케어 아이템 ‘히트쿨 스포츠 겔’ 여름맞이 할인 행사
근육 스트레스를 낮춰주는 바디 케어 아이템 ‘히트쿨 스포츠 겔’ 여름맞이 할인 행사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3.07.11 0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트쿨 스포츠 겔
히트쿨 스포츠 겔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특별한 소식이 전해진다.

에스엔제이스페이스의 브랜드 ‘히트쿨(HeatCool)’이 판매하는 ‘히트쿨 스포츠 겔’이 온누리스토어에서 일주일 동안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정가 2만원인 히트쿨 스포츠 겔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히트쿨 스포츠 겔은 근육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피로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바디 케어 아이템으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다. 이 제품은 근육을 풀어주고자 하는 8세 이상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주성분으로 MSM과 ‘악마의 발톱’ 뿌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 ‘핫’과 ‘쿨’ 두 가지 타입으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롤온 타입으로 손에 묻지 않고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히트쿨 스포츠 겔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그립감이 좋으며,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가 쉽다. 또 ISO 품질 및 환경 인증, ISO22716 제조관리시스템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제조돼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한다. 이뿐만 아니라 저자극성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트쿨 스포츠 겔은 운동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피로한 근육의 효과적 관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이번 할인 행사는 7월 16일까지 온누리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제품 구매 및 추가 정보는 히트쿨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