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고함량 루테인지아잔틴 추출물 함유된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 출시
GC녹십자, 고함량 루테인지아잔틴 추출물 함유된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 출시
  • 김영애 기자
  • 승인 2023.07.11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C녹십자가 출시한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
GC녹십자가 출시한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루테인과 지아잔틴 성분이 식약처 최대 함량인 24mg 함유된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하루 한 캡슐 섭취로 전반적인 눈 건강과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황반 중심부를 구성하는 지아잔틴과 주변부에 분포한 루테인을 동시에 섭취해 황반 전체를 빈틈없이 보호할 수 있으며, 우리 몸의 구성과 가장 유사한 5:1 비율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불필요한 부원료 대신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을 함유했다. 또한 식물성 연질 캡슐을 사용해 열에 강하고, 소화에 부담이 적으며 100mg 초소형으로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GC녹십자는 이번 제품이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개별 인정형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원료로 사용해 기준 규격에 맞추면 별도 인정 절차 없이 바로 판매 가능한 일반고시형 제품과 차별점을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식물성 루테인지아잔틴24가 눈 건강에 집중해 루테인지아잔틴과 베타카로틴만을 담은 제품으로, 눈 건강 기능 개선과 직접적인 영양공급이 필요한 분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