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요가 8세대’ 국내 첫 팝업스토어 더현대 서울서 오픈
한국레노버 ‘요가 8세대’ 국내 첫 팝업스토어 더현대 서울서 오픈
  • 고일봉 기자
  • 승인 2023.07.15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버 프리미엄 노트북 브랜드 ‘요가(Yoga)’ 8세대 신제품 4종
레노버 프리미엄 노트북 브랜드 ‘요가(Yoga)’ 8세대 신제품 4종

한국레노버(대표 신규식)가 레노버 프리미엄 노트북 브랜드 ‘요가(Yoga)’ 8세대 출시를 기념해 ‘더현대 서울’ 5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국내 최초로 오프라인에서 직접 요가 8세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7월 30일까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업으로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요가 8세대 4종 제품을 전시한다. 플래그십 모델인 컨버터블 노트북 ‘요가북 9i(Yoga Book 9i)’를 비롯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요가 프로 9i(Yoga Pro 9i) △요가 프로 7i(Yoga Pro 7i)와 초경량 슬림 디자인 △요가 슬림 7i 카본(Yoga Slim 7i Carbon)을 선보인다. MZ 크리에이터를 겨냥한 라인업으로 크리에이티브는 물론 엔터테인먼트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레노버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요가만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일러스트레이터 ‘몬드킴(Mond Kim)’과 협업으로 탄생한 스티커 팩과 포토 프레임 디자인이 풍성한 경험을 선사한다. 매장에서 요가 8세대 제품을 체험하고 마케팅 수신을 동의한 고객에게는 ‘요가네컷’ 포토 부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몬드킴이 요가 노트북으로 직접 디자인한 3종의 포토 프레임을 배경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또 팝업스토어 방문객 전원에게 몬드킴 일러스트 스티커 팩이 무료로 제공되며, 인증 사진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이뿐만 아니라 요가 8세대 제품 구매 시 10만원 상당 현대백화점 상품권 및 요가 마우스가 제공된다.

크리에이티브 작업에 능숙한 MZ 세대 소비자를 겨냥해 설계된 요가 8세대는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및 인텔 Evo 플랫폼 인증으로 최상의 프리미엄 신 앤 라이트(thin and light) PC 경험을 선사한다. 또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11(Windows 11) 및 윈도 11 프로(Windows 11 Pro)를 지원해 최신 시스템 환경에서 쾌적한 작업이 가능하다.

요가 8세대 전 제품에는 레노버의 최고급 사후 관리 서비스가 지원된다. ‘레노버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및 ‘우발적 손상 보장(ADP)’ 서비스가 각각 최대 3년간 제공된다. 또 △365일 실시간 전문 엔지니어 관리 △하드웨어 수리 발생 시 퀵/택배 배송 △연 1회 PC 정기 점검을 받을 수 있고, 고객 과실에 따른 제품 파손도 무상 수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