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체험형 전시 ‘헬리녹스 필드 트립’ 개최
헬리녹스, 체험형 전시 ‘헬리녹스 필드 트립’ 개최
  • 김현경 기자
  • 승인 2023.07.15 0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리녹스 필드 트립’ 메인 포스터
‘헬리녹스 필드 트립’ 메인 포스터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7월 22일부터 30일까지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 홍대에서 ‘헬리녹스 필드 트립(Helinox Field Trip)’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테라스는 홍대입구역 인근 AK플라자 17층에 자리하며 다양한 브랜드 소개와 패션, 음악, 디자인 등 다양한 영역의 전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패션문화 편집 공간이다.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을 맞이해 기획한 ‘헬리녹스 필드 트립’에서는 헬리녹스 택티컬 캠프 체어 어드밴스드 제품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며, 체어와 테이블, 액세서리, TERG 가방 등 다양한 제품군의 80여 가지의 제품과 특별한 굿즈 제품인 올리브와 블랙 색상 2종 티셔츠 및 날진 보틀을 판매한다.

전시 공간은 아웃도어 라인, 택티컬 라인, HDB 라인을 대표하는 제품뿐만 아니라 헬리녹스에서 진행한 역대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헬리녹스 아카이브 제품에는 2013년 헬리녹스와 처음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브랜드 몬로를 비롯해 나이키 ACG, 슈프림, BTS, 네이버후드, 프라그먼트 디자인 등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던 제품들이 포함됐다. 헬리녹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지난 제품들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내년 출시를 앞둔 텐트류의 신제품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준비했다.

전시 기간에는 방문객 및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경품은 헬리녹스의 대표 텐트 제품인 브이타프 4.0를 비롯해 축구선수 이강인이 입단한 파리 생제르맹(PSG)과 협업한 택티컬 체어, 나이키 ACG와 협업한 벤치원 등 희소성 높은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도 포함됐다.

이번 ‘헬리녹스 필드 트립(Helinox Field Trip)’ 전시의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전시 개요

· 제목:
- 국문: 헬리녹스 필드 트립
- 영문: Helinox Field Trip
· 기간: 2023.7.22.(토)~7.30.(일) 11:00-21:00
· 장소: 무신사 테라스 홍대(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88, 17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