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드, 커뮤니티 활동 포인트 적립 시스템 도입… 기프티콘 숍 이용 가능
시보드, 커뮤니티 활동 포인트 적립 시스템 도입… 기프티콘 숍 이용 가능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3.07.1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보드의 로고
시보드의 로고

유머와 뉴스 종합 커뮤니티 플랫폼인 시보드가 사용자 참여를 통한 포인트 적립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글이나 댓글을 작성하는 등의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기프티콘으로 교환하는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시보드는 2020년 6월 개설돼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로서 게임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데이터뿐만 아니라 유머 및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목적으로 개설된 사이트다.

실시간 뉴스 헤드라인과 인기 검색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최신 이슈와 트렌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롤과 메이플, 축구, 야구, 주식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어, 사용자들이 자신의 관심사에 대해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시보드는 이번에 도입된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시보드의 회원들은 커뮤니티 활동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회원들이 커뮤니티에 활동하면서 커뮤니티가 얻는 수익을 다시 회원에게 돌려드리는 방식으로 커뮤니티 내에서의 정보 공유와 소통을 더욱 촉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