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영어 체험학습" 롯데호텔 월드, 키즈 라운지 새단장
"호텔서 영어 체험학습" 롯데호텔 월드, 키즈 라운지 새단장
  • 뉴시스
  • 승인 2023.07.18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월드 키즈 라운지

김혜경 기자 = 롯데호텔 월드가 아이들을 위한 '키즈 라운지'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에 2층에 위치했던 키즈 라운지를 8층으로 옮기고 아이들의 감성을 북돋아 줄 놀이 요소와 교육 프로그램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가득 채웠다.

라운지 존, 에듀 플레이 존, 크리에이티브 존으로 구분해 공간 특성에 맞는 다양한 교구와 완구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라운지 존에는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카라반 형태의 미끄럼틀과 볼풀장이 자리하고 있다. 에듀 플레이 존에는 인지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좋은 10여 종의 참여형 교구가, 크리에이티브 존에는 친환경 클레이와 컬러링 북 등이 준비돼 있다.

운영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25개월~ 6세 미취학 아동은 투숙객 누구나 보호자와 함께 이용 가능하다.

주말에는 캐릭터 룸 투숙객을 대상으로 1일 3회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체크인 시 그림책 미술, 영어노래 부르기, 키즈 영어요가 중 원하는 프로그램을 예약해 참여할 수 있다. 한 클래스당 10명 정원으로, 약 40분 동안 진행된다.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를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와 이벤트도 선보인다.

다음달 15일까지, 롯데호텔 월드에서 롯데월드로 바로 이어지는 원더도어를 통해 오픈 시간보다 15분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원더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객실 1박과 롯데월드 매직패스 결합권 (자유이용권 1매·매직패스 3회권) 2인, 원더도어로 입장할 수 있는 원더밴드 2개 등으로 구성된 '매직 패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투숙은 다음달 1일부터 가능하며, 가격은 35만원 부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