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소프트, 한국형 프리미엄 블렌디드 러닝 브랜드 ‘스킬파트너’ 론칭
스킬소프트, 한국형 프리미엄 블렌디드 러닝 브랜드 ‘스킬파트너’ 론칭
  • 박준영 기자
  • 승인 2023.07.25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킬소프트 한국 총판 코리아파트너스그룹이 신생 온라인 직무 교육 브랜드 ‘스킬파트너(Skillpartner)’를 선보인다. 스킬소프트의 훌륭한 온라인 콘텐츠와 전문적인 한국인 강사의 실시간 강의를 결합한 한국형 온·오프라인 혼합 학습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이다
스킬소프트 한국 총판 코리아파트너스그룹이 신생 온라인 직무 교육 브랜드 ‘스킬파트너(Skillpartner)’를 선보인다. 스킬소프트의 훌륭한 온라인 콘텐츠와 전문적인 한국인 강사의 실시간 강의를 결합한 한국형 온·오프라인 혼합 학습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이다

스킬소프트(Skillsoft)(뉴욕증권거래소: SKIL)의 한국 대표 총판 코리아파트너스그룹이 올 8월 신생 온라인 직무 교육 브랜드 ‘스킬파트너(Skillpartner)’를 선보인다.

스킬파트너는 한국인 학습자의 고유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된 스킬소프트의 새로운 교육 아카데미다. 코리아파트너스그룹은 이 브랜드를 통해 앞으로 한국형 온·오프라인 혼합 학습 프로그램을 출시할 예정이다. Codecademy와 같은 인터랙티브(Interactive) 코딩 플랫폼과 스킬소프트의 포괄적인 e-러닝 콘텐츠로 실습을 포함한 자기 주도 학습과 한국인 전문가의 퍼실리테이션을 결합, 트렌디한 IT 학습 주제는 물론 PMP (Project Management Professional)와 같은 다양한 글로벌 인증 자격증 과정을 제공한다.

첫 번째 기획 과정은 ‘데이터 분석 기초(Data Analysis Fundamental): 빅데이터로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라’다.

스킬파트너의 첫 프로그램인 데이터 분석 기초는 학습자가 해당 산업에서 빅데이터의 힘을 활용하는 데 필요한 기초 통계 지식과 모델링 및 분석 기술 등을 갖추도록 한다. 한국인 전문가의 퍼실리테이션 및 스킬소프트의 몰입형 e-러닝 콘텐츠를 통해 학습자는 데이터 분석 기술 적용에 대한 통찰력을 얻고, Skillsoft Practice Labs 및 인터랙티브 코딩 플랫폼 Codecademy를 통해 파이선(Python) 코딩에 대한 실습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시대에 남보다 앞서 나가려는 모든 학습자를 겨냥한 커리큘럼이다.

두 번째 기획 과정은 ‘PMP Global Certificate Academy’다. 스킬소프트는 PMI의 국제 공인 ATP(Authorized Training Partner)로서, 35시간 온라인 실시간 PMP Global Bootcamp(부트캠프)를 제공하게 된다. PMP 시험 시행기관인 PMI(Project management Institute)가 최근 PMI의 공인 교육 파트너(ATP)의 자격 요건을 강화함에 따라 현재 국내 공인 교육 제공자(ATP)로서 교육을 시행하는 곳은 단 한 곳만 남아 있는 상황이다. 참고로 일본은 현재 ATP 수가 100곳이 넘는다.

스킬파트너의 온라인 PMP 교육 프로그램은 35시간 실시간 온라인 부트캠프와 스킬소프트의 포괄적이고 최신 교육 핵심 트렌드를 반영한 이러닝 학습 콘텐츠, 그리고 실전 대비 모의고사 시험을 무제한 제공한다.

탁월한 프로젝트 및 리스크 관리 능력을 향상하고 경력 발전의 문을 여는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자격증을 이제 국내에서도 글로벌 공인 ATP인 스킬소프트를 통해 취득할 수 있게 된다.

블렌디드 학습의 우수성은 강사의 전문성과 이러닝 학습의 유연성의 균형에 있다.

스킬소프트의 독보적인 e-러닝 리소스와 함께 업계 전문가의 퍼실리테이션 동시 제공으로 두 학습법의 장점을 결합한 스킬파트너 블렌디드 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은 자기 주도 온라인 학습의 편리함을 즐기면서, 개인화된 지도와 지원을 받고 학습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빠르게 진화하는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스킬소프트의 이 기획 프로그램은 개인과 조직의 역량을 향상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 요구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킬파트너 프로그램에 등록하면 자신 있게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데 필요한 전문 지식 학습 및 자격증 취득을 직무와 관련해 효율성 있게 학습할 수 있다.

스킬소프트 소개

스킬소프트(Skillsoft, 뉴욕증권거래소: SKIL)는 기업 디지털 학습의 글로벌 리더로, 포천지 1000대 기업 약 70%와 160개국 이상의 고객 및 전 세계 4500만명이 넘는 학습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했다. 스킬소프트는 기업, 학습자가 미래 업무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학습을 위한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을 제공한다. 스킬소프트의 솔루션은 조직과 기업이 중요한 기술 격차를 극복하고, 입증할 수 있는 행동 변화를 주도하며, 가장 큰 자산인 직원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해 전체 기업에 이점이 될 수 있다. 스킬소프트가 2022년에 인수한 Codecademy의 인터랙티브 코딩(Interactive Coding) 콘텐츠는 IT 기술 학습자에게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실습형 모듈을 즉시 제공한다. Skillsoft Codecademy는 가장 광범위하고 심층적인 기술 및 개발자 커리큘럼 라이브러리와 학습자 참여 및 유지율을 크게 높인 여러 학습 양식을 포함해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이면서 인증된 독창적 프리미엄 콘텐츠 제품군이다. 스킬소프트 제품은 더 쉽고, 더 접근성이 좋으며, 더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설계된 수많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인공지능(AI) 기반 몰입형 학습 플랫폼 ‘Percipio’에 기반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