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캉스 흥행비결은 안마의자?…문전성시 만든 '이 회사'
백캉스 흥행비결은 안마의자?…문전성시 만든 '이 회사'
  • 뉴시스
  • 승인 2023.08.05 0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지마, 31일까지 팝업 스토어 연장
폭염 속 다양한 이벤트로 흥행 몰이
 5일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운영 중인 팝업스토어가 올여름 백캉스 명소로 인기가 높다고  밝혔다.

송종호 기자 =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선보인 팝업스토어가 올여름 백캉스 명소로 인기가 높다고 5일 밝혔다.

백캉스는 백화점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말한다. 최근에는 백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을 백캉스족이라고 부른다.

코지마는 지난달 1일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해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7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고객들은 현장에서 ▲더블 모션 ▲뉴에라 ▲호프 등 인기 안마의자부터 목어깨 마사지기 트위스터, 눈마사지기 아이오G 등 소형 마사지기까지 총 10종의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코지마의 주요 제품들을 자유롭게 체험해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까지 가능해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상담 고객의 약 63%가 실제 제품 구매로 이어질 정도로 높은 구매 전환율을 보였으며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소형 마사지기에 대한 인기가 높았다.

실속형 안마의자 ‘더블 모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더블 모션’은 합리적인 가격과 콤팩트한 사이즈, 뛰어난 핵심 기능으로 전 세대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상·하단에 두 개의 마사지 엔진이 위치한 '듀얼 엔진'은 굴곡진 신체를 빈틈없이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 170도의 수평에 가까운 각도로 조절되는 ‘모션 프레임’은 침대에 누워 마사지를 받는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 속에 코지마는 지난달까지 진행하기로 했던 팝업스토어를 오는 31일까지 연장해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현장 특별 이벤트도 계속 이어간다. 최대 30% 할인 혜택은 물론, 현장에서 안마의자 구매 후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이용 후기를 남기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장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7월 한 달간 운영 예정이었던 코지마 팝업스토어에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찾아 주셔서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제품 체험부터 합리적인 구매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