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9와인샵, 기업 대상 임직원·거래처 추석 선물 기획전
1879와인샵, 기업 대상 임직원·거래처 추석 선물 기획전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3.08.10 0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79와인샵, 기업 대상 임직원·거래처 추석 선물 기획전
1879와인샵, 기업 대상 임직원·거래처 추석 선물 기획전

1879와인샵(대표 이민지)이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기업 고객을 위해 ‘2023 한가위 와인 선물 세트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임직원 복지, 거래처 감사 등으로 답례품을 대량 발송하는 기업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최근 ‘명절 선물 대세’로 떠오르는 와인과 고급 케이스가 포함된 선물 세트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상품은 올해 초 설 기획전에서 고객 선호가 높았던 인기 품목 위주로, 2만원부터 최고 5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 1879와인샵은 와인 선물 세트 구매 시 와인 라벨에 원하는 이미지와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커스텀 라벨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

커스텀 라벨 서비스는 전문 디자이너와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와인’으로 마음을 전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와인 추천부터 포장까지 모든 단계가 간소화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격적인 명절 시즌을 맞아 센스 있는 답례품을 찾는 기업 고객의 수요가 늘어난 만큼 와인 라벨에 기업 고유의 로고, 슬로건 등을 새겨 넣어 차별화된 브랜딩 효과를 선보인다는 취지다.

이민지 1879와인샵 대표는 “이번 한가위 기획전은 인플레이션의 영향을 고려해 저렴한 실속 세트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경쟁력 있게 준비했다”며 “기업의 성공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해 준비한 특별전인 만큼 자사의 서비스를 통해 브랜딩을 더 강화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