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미국 트와이스 어워드 마사지·혁신 두 부문 수상
바디프랜드, 미국 트와이스 어워드 마사지·혁신 두 부문 수상
  • 지태영 기자
  • 승인 2023.08.11 0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의 주력 제품들이 미국 바이어들에게 최고 평가를 받았다.

바디프랜드 대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케어와 헬스케어 안마의자 팬텀 로보는 최근 미국 가전·IT 유력지 ‘트와이스(TWICE)’가 발표한 ‘2023 VIP 어워드’ 헬스&라이프 스타일 마사지 부문, 혁신 제품 부문 톱5에서 각각 수상했다. ‘VIP 어워드’는 2013년부터 매년 진행됐으며, 현지 유통업계 바이어로 이뤄진 전문 평가단이 제품을 직접 선정하는 등 신뢰성이 입증됐다.

바디프랜드가 최근 5개년간 1000억원을 연구 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등 기술 및 디자인 혁신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 미국 바이어들의 인정을 받은 것이다. 특히 ‘팬텀 메디컬 케어’는 2022년 11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후 미국 등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는 가운데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경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최근 업그레이드되며 기능이 더 강화, 올해 상반기 매출 확대까지 주도하고 있는 제품이다.

혁신 제품 부문 톱5를 수상한 ‘팬텀 로보’ 역시 올해 상반기 판매량 2위로 바디프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의 하나다. 팬텀 로보는 좌우 다리부 독립 구동 시스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되며 장요근, 이상근, 햄스트링 등 기존에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까지 스트레칭할 수 있다. 두 제품의 수상으로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밝은 전망을 확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