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루체빌, 제로 웨이스트 운동에 동참한 ESG 패키지 ‘Green Stay’ 출시
제주 루체빌, 제로 웨이스트 운동에 동참한 ESG 패키지 ‘Green Stay’ 출시
  • 김민귀 기자
  • 승인 2023.08.11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중산간에 자리한 루체빌리조트
제주 중산간에 자리한 루체빌리조트

휘찬은 제주 루체빌이 지속 가능한 ESG 경영의 하나로 ‘Green Stay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Green Stay 패키지는 환경 오염을 최소화한 루체빌 룸 온리 상품으로, 플라스틱과 룸 어메니티가 제공되지 않는다. 일 5객실 6만5000원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예약 기간은 8월 31일까지, 투숙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2박 연박 고객에게는 특별히 페이셜, 바디, 샴푸, 컨디셔너 4종으로 구성된 포도뮤지엄 친환경 솝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1박 투숙 고객 역시 1만원 추가 시 수령할 수 있다.

Green Stay 패키지에는 기본 스탠다드 트윈 룸이 제공되며, 1만원 추가 시 디럭스 룸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 하루 전까지 조식 신청 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디아넥스 호텔의 국내 유일 아라고나이트 고온천과 실내 수영장 이용료 40% 할인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예약은 루체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제주 중산간에 자리한 루체빌은 가족 단위 고객 특화 호텔로, 다른 호텔 대비 49㎡의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루체빌은 1층 해밀레스토랑부터 북카페, 스포츠홀, 콘퍼런스룸 등 풍성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호텔 맞은편에는 포도뮤지엄이 있어 다양한 즐길 거리를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