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업계는 가을 준비 중" 지컷, 데님 컬렉션 출시
"패션업계는 가을 준비 중" 지컷, 데님 컬렉션 출시
  • 뉴시스
  • 승인 2023.08.1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컷 데님컬렉션 출시 

 이혜원 기자 = 패션업계가 이른 가을 맞이 준비에 한창인 가운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지컷'은 데님 컬렉션을 출시하며 본격적으로 가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올 가을에도 복고 열풍이 지속되면서 'Y2K(와이투케이·2000년대 세기말)' 감성의 데님과 트위드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지컷의 데님 컬렉션은 편안함을 강조한 복고풍의 데님 제품과 핑크, 머스타드 등 생동감 넘치는 색상의 재킷이 주를 이룬다. 가을에 들어서는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활용하기 좋은 재킷, 팬츠, 스커트 등을 선보인다.

먼저 주력 제품인 카라형 데님 재킷은 빈티지한 워싱이 특징으로 같은 색상의 데님 스커트와 함께 입으면 트렌디한 청청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데님 팬츠의 경우 기본 일자형부터 릴렉스핏, 와이드핏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출시된다.

올 여름 전세계를 휩쓴 바비코어 열풍을 타고 사랑스러운 핑크 색상의 데님 제품들도 선보인다. 가을을 맞아 톤다운 된 빈티지한 핑크 색상의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를 선보이는데, 상하의 핑크 셋업으로 맞춰 입으면 세련된 바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가을 여성의 필수템 트위드 재킷도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장 기본이 되는 일자형부터 오버사이즈, 크롭 기장 등 다양한 실루엣의 제품을 출시해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 또한 그레이, 블루, 옐로우 등 기존에 만나보기 어려웠던 세련된 색상으로 구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