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개발자 키운다"…'10주 완성! 프로젝트 캠프' 실시
"게임 개발자 키운다"…'10주 완성! 프로젝트 캠프' 실시
  • 뉴시스
  • 승인 2023.08.1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 18~39세 청년 누구나 참여 가능
유니티 프로젝트 캠프 이미지.

이수정 기자 = 웅진씽크빅이 운영하는 글로벌 교육 플랫폼 '유데미'가 게임 개발자 양성 프로그램 '10주 완성! 유니티 프로젝트 캠프'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게임 개발자를 꿈꾸는 청년들에게 메타버스 게임 개발 엔진 '유니티' 실무 교육 및 프로젝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취업 준비 단계에서 활용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10주 만에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가자는 6주간의 사전 직무 교육 기간을 통해 유니티 툴 기초 학습부터 심화 실습, 미니 프로젝트로 이어지는 역량 강화 커리큘럼을 받게 된다. 이후 4주간의 IT 기업 연계 프로젝트 과정을 거치며, 현직 개발자들의 멘토링 및 코칭을 받는다.

프로그램 참가 대상은 게임 개발자를 꿈꾸는 만 18~39세 청년이다.

유데미는 개인·팀 단위 교육 훈련비를 지원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최종 발표를 통해 선정된 우수팀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인센티브를 지급하며, '유데미 취업 부트캠프' 참가 시 우대 혜택을 부여한다.

신청자 모집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다. 서류 심사와 비대면 면접을 거쳐 내달 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서울시 서대문구 오피스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교육과 함께 지방 거주자를 위한 온라인 교육 환경도 제공해 전국 어디서든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