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디슨 호텔 그룹, 주목할 만한 신규 호텔 소개
래디슨 호텔 그룹, 주목할 만한 신규 호텔 소개
  • 천덕상 기자
  • 승인 2023.08.30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디슨 블루 리조트 깜란(Radisson Blu Resort, Cam Ranh)
래디슨 블루 리조트 깜란(Radisson Blu Resort, Cam Ranh)

래디슨 호텔 그룹은 베트남, 몰디브 및 스리랑카 등 아름다운 해안선과 청록색 바다를 자랑하는 동남아시아와 태평양의 주요 관광지에 최근 새로운 호텔을 개관하며 확장 정책을 펼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 래디슨 블루 리조트 깜란(Radisson Blu Resort, Cam Ranh)

국적 항공사를 비롯 다양한 항공사가 직항편을 제공하는 베트남 나트랑은 최근 한국인들에게 주목받는 휴양지 가운데 한 곳이다. 깜란 베이의 아름다운 해안선 초입에 자리잡은 래디슨 블루 리조트 깜란은 깜란 국제공항(CXR)에서 차량으로 단 10분 거리에 있으며 292개의 객실, 스위트 룸, 빌라를 비롯해 ESC 스파 및 최첨단 컨벤션 시설과 6개 행사장을 갖춰 레저 여행객은 물론 상용 그룹 및 MICE 행사에 적합하다.

모든 객실이 바닷가를 향하고 있어 오션 뷰를 제공하고 디럭스 룸이 45㎡부터 시작,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며 올 데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과 베트남 로컬 퀴진을 선보이는 ‘블루 랍스터’ 식당까지 총 7개의 식당 및 바를 보유하고 있다. 유명 골퍼 그레그 노먼이 설계한 27홀의 KN 골프 링크스(KN Golf Links)의 챔피언십 코스가 리조트에서 차로 불과 5분 거리에 있다.

◇ 래디슨 블루 리조트 몰디브(Radisson Blu Resort, Maldives)

‘후루엘히(Huruelhi)’라는 프라이빗 아일랜드에 있는 래디슨 블루 리조트 몰디브는 벨라나 국제공항(MLE)에서 출발하는 수상 비행기로 이동하거나, 빌라 공항 마아미길리(VAM)까지 국내선으로 이동한 후 리조트까지 쾌속정을 타고 들어갈 수 있다.

청록색 몰디브 바다 위 수상 빌라와 해변가의 비치 빌라 등 128개 모든 객실이 프라이빗 풀 빌라로 투숙객의 프라이버시를 고려했고, 각 빌라는 세련된 톤과 차분한 목재 마감은 물론 필요한 가구만 배치하는 미니멀리즘의 인테리어로 편안한 휴식을 즐기도록 디자인됐다. 12세 미만의 어른 동반 어린이는 무료 숙박이 가능하고 무료 와이파이, 미니 바, 에스프레소 머신 등의 객실내 편의 시설을 제공한다. 특히 가족 여행객을 위해 요리 클래스나 컵케이크 장식하기 등의 가족 단위 참여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일식당과 인터내셔널 뷔페 식당을 비롯해 총 8개의 식당과 24시간 룸 서비스, 스파와 웰니스 센터, 웨딩 채플 등 리조트 내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 래디슨 호텔 콜롬보 (Radisson Hotel Colombo)

스리랑카의 수도 콜롬보의 래디슨 호텔 콜롬보는 웰라와트 해변가(Wellawatte Beach)에 자리잡고 있으며 반다라이나케 국제공항(Bandaranaike International Airport)에서는 45분, 시내 중심에서는 툭툭으로 15분 정도 소요된다.

숙박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춘 158개 객실과 스위트 룸, 총 18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최첨단 설비의 행사장을 보유하고 있어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다. 또 피트니스 센터, 루프 톱 라운지와 바 및 인피니티 야외 수영장은 물론, 스리랑카 현지의 로컬 음식 뿐 아니라 인터내셔널 퀴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식당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래디슨 호텔그룹의 로열티 프로그램인 래디슨 리워드(Radisson Rewards)는 무료 업그레이드, 식음료 할인 등 다양한 멤버 대상 특전을 제공하며 공식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래디슨 호텔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