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9MG, 추석 6일 황금연휴 겨냥 ‘푸꾸옥 세미패키지’ 판매 나서
1879MG, 추석 6일 황금연휴 겨냥 ‘푸꾸옥 세미패키지’ 판매 나서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3.08.31 0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79MG가 ‘베트남의 몰디브’로 불리는 푸꾸옥섬에서의 3박 5일 세미패키지 여행상품 판매에 나선다
1879MG가 ‘베트남의 몰디브’로 불리는 푸꾸옥섬에서의 3박 5일 세미패키지 여행상품 판매에 나선다

1879MG(대표 이민지)가 모두투어와 손잡고 ‘푸꾸옥 세미패키지’ 여행상품 판매에 나선다.

베트남 최남단에 자리한 푸꾸옥은 투명한 바다와 천혜의 자연환경, 기억에 남는 관광지까지 갖춰져 특히 가족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여행지로 꼽힌다.

푸꾸옥 세미패키지는 총 5일 일정으로, ‘베트남의 몰디브’로 불리는 푸꾸옥섬에서 자유 일정을 포함해 노쇼핑으로 온전히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 상품은 베트남 최고의 비치 리조트로 선정된 5성급 노보텔 푸꾸옥 리조트에서의 총 3박은 물론 푸꾸옥 주요 식당 및 카페, 현지의 전통 음식 등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조트 투숙 시에는 식사 및 수영장, 열대 정원을 포함한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특전으로 객실당 6만원 상당의 무알콜 화이트와인 ‘1879 Z 마셋제로’를 제공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한다.

이민지 1879MG 대표는 “정부가 10월 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는 방안을 검토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호캉스와 가족 여행에 적합한 푸꾸옥 여행 상담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설레는 마음으로 연휴를 기다리고 있을 고객들을 위해 매력적인 상품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879MG의 ‘푸꾸옥 세미패키지 3박 5일’ 여행상품은 MG커머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MG커머스 카카오톡 채널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