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가원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참가자 모집
승가원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참가자 모집
  • 박준영 기자
  • 승인 2023.09.0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공식 포스터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공식 포스터

사회복지법인 승가원에서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참가자를 다음 달 12일까지 모집한다.

3회째를 맞이한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는 언택트로 참여하는 온라인 방식과 함께 모여 참여하는 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참가자들은 각자의 산책로나 하이킹을 할 수 있는 곳에서 하이킹을 한 뒤 인증 손수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승가원 카카오톡 혹은 승가원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보내면 참가 인증이 된다.

오프라인 참가자의 경우 10월 14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안산 자락길에서 함께 하이킹을 진행한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10월 20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참가자 500명(온라인 300명, 오프라인 200명)을 신청일(9월 4일)로부터 약 6주간 ‘네이버 해피빈 가볼까’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비는 1인당 2만원으로, 다양한 기업의 후원으로 구성된 패키지(인증 손수건·바디버터·파우치·그립톡·발포비타민·장애인생산품·선식 등)가 제공되며, 오프라인 참가자에게는 추가 패키지(등산 양말, 콜라겐, 간식 등)가 증정된다. 패키지뿐만 아니라 참가 인증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있다는 것도 놓쳐선 안 된다.

이번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은 더바디샵, 어프어프, 제로웨이스터, 래오이경제, 어댑트, 블룸워크, 우리밀, 디스에이블드, 아임오, 포쉬프로젝트, 오후두시의 오리씨, 논산발그래일터, 프레딧 등 다양한 기업과 함께한다.

‘KEEP GOING 42’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계속 가자는 의미로, 상반기에는 달리기 형식인 기부런, 하반기에는 하이킹 형식인 기부하이킹으로 진행된다. 수익금 역시 장애복지 사업비로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제3회 승가원 기부하이킹 KEEP GOING 42’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사회복지법인 승가원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해피빈 가볼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