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셰프들이 선택한 올리타리아, 추석 맞이 스페셜 선물세트 17종 출시
이탈리아 셰프들이 선택한 올리타리아, 추석 맞이 스페셜 선물세트 17종 출시
  • 최준영 기자
  • 승인 2023.09.13 0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리타리아, 추석 맞이 스페셜 선물세트 17종 출시
올리타리아, 추석 맞이 스페셜 선물세트 17종 출시

올리타리아 한국 공식 수입원 서영이앤티가 추석을 앞두고 스페셜 선물세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브랜드 ‘올리타리아’는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을 위해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푸른 올리브 나무 잎사귀와 반짝이는 황금빛 올리브오일로 화사해진 무드와 함께 올리타리아 로고에 어울리는 금박 장식으로 마무리한 점이 돋보인다.

이번 추석 스페셜 선물세트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해바라기유, 포도씨유 등 스테디셀러 제품을 포함해 총 17종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명절 연휴로 온 가족이 모일 예정이라면,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로 구성된 스페셜 16호 세트를 추천한다. 발연점이 높은 올리타리아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은 부침, 튀김 요리 등 명절과 잘 어울려 사랑받는 제품이다.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과 트러플 오일 조합의 스페셜 19호 세트도 인기다. 미식에 대한 대중적 관심과 함께 인기가 높아진 트러플오일은 특별한 활용법 없이도 레시피 마무리에 둘러주면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할 수 있어 매력적인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올리타리아 스페셜 선물세트는 올리타리아 공식 몰,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마트, 롯데슈퍼 전 지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영이앤티 허재균 대표이사는 “소비자들이 올리타리아 올리브오일로 즐거운 명절에 건강한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한층 화사해진 올리타리아 선물세트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타리아는 전 세계 120여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로, 2022년까지 이탈리아 셰프들이 가장 선호하는 오일 브랜드에 8년 연속 선정됐다. 엄격한 품질 관리를 자랑하는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직수입되는 완제품으로 생산 즉시 소비 기한이 표시되며, NON-GMO 원료만을 사용해 수확 후 24시간 안에 콜드 프레싱(Cold Pressing) 공법으로 생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