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머니룩 완성은 캐시미어"…델라라나가 선보인 프리미엄 컬렉션은
"올드머니룩 완성은 캐시미어"…델라라나가 선보인 프리미엄 컬렉션은
  • 뉴시스
  • 승인 2023.09.1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미어와 실크가 핵심 소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델라라나(DELLA LANA)는 올드머니룩의 정석과도 같은 프리미엄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준호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델라라나(DELLA LANA)는 올드머니룩의 정석과도 같은 프리미엄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올 가을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올드머니룩은 모태 금수저룩으로도 불리는데 전통적인 상류층이 즐겨 입는 패션 스타일을 뜻한다. 명품 로고가 드러나지 않지만 고급 소재와 간결한 디자인으로 한눈에도 부티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올드머니룩의 핵심은 소재다. 가볍고 부드러운 최고급 캐시미어, 은은한 광택을 자랑하는 실크가 대표적이다.

델라라나는 캐시미어 컬렉션을 위해 이탈리아와 영국의 유명 원단사로부터 고품질의 캐시미어 원단을 수입해 코트, 재킷, 니트, 팬츠 등 33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더블 브레스티드 캐시미어 롱코트'는 이탈리아 콜롬보사의 퓨어 캐시미어 100% 소재를 사용했다.

표면의 은은한 지블링 가공(모직 표면에 물결 문양 요철감이 생기도록 가공하는 것)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고 무게가 가벼워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100% 캐시미어 소재를 사용한 다양한 니트 제품은 모자가 달린 후디, 케이프(망토), 터틀넥, 케이블(꽈배기), 래글런(어깨부분과 소매부분 구분이 없는 소매) 등의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