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코리아, 인기 에스프레소 머신 및 주방 가전 최대 30% 할인하는 추석 프로모션 진행
브레빌 코리아, 인기 에스프레소 머신 및 주방 가전 최대 30% 할인하는 추석 프로모션 진행
  • 김영수 객원기자
  • 승인 2023.09.1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빌 코리아가 인기 에스프레소 머신 및 주방 가전을 최대 30% 할인하는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레빌 코리아가 인기 에스프레소 머신 및 주방 가전을 최대 30% 할인하는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 코리아가 추석을 맞이해 9월 18일부터 내달 3일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달 새로 오픈한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 체험형 단독 스토어를 비롯한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SSG닷컴 등 다양한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브레빌 코리아는 브레빌의 인기 주방가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제품 할인 혜택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먼저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전 라인업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의 할인 및 국내 유명 로스터리 ‘센터커피’의 스페셜티 커피 원두 210g을 제공한다. 또한 브레빌의 베스트셀링 에스프레소 머신 ‘바리스타 익스프레스™(the Barista Express™)’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the Barista Express™ Impress)’ 출시를 기념해 바리스타 시리즈 이상 에스프레소 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브레빌 정품 넉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올해 8월 출시한 ‘콤비 웨이브™ 3 in 1(the Combi Wave™ 3 in 1)’을 포함한 브레빌의 오븐과 그릴 전 제품을 최대 16%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대나무로 만든 6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커팅보드를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이외에도 새로 출시된 ‘노메스 와플 메이커(the No-mess Waffle)’와 ‘퍼펙트 프레스™(the Perfect Press™)’ 샌드위치 메이커, 전기 포트 ‘스마트 케틀™ 럭스(the Smart Kettle™ Luxe)’ 등 브레빌의 신형 주방가전 제품을 브레빌 로고가 각인된 니코트 우드 플레이트와 함께 최대 22%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블렌더나 믹서 등 기존 브레빌 인기 주방가전 제품들을 대상으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종하 브레빌 코리아 지사장은 “연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집에서 시간을 보낼 고객들이 브레빌과 함께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지난달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바리스타 익스프레스 임프레스를 포함한 브레빌의 다양한 주방가전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레빌 코리아는 지난달 28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아시아 최초의 체험형 스토어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를 오픈했다. 브레빌 카페 & 스토어 신사에서는 브레빌의 혁신적인 커피머신을 포함한 다양한 주방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브레빌 소속의 전문 바리스타가 다양한 스페셜티 커피원두로 직접 내리는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지하에 있는 키친 스튜디오 공간에서 라이브 커머스 방송과 더불어 브레빌의 제품을 활용한 커피 클래스 및 쿠킹 클래스도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