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 럭셔리한 경험 선사하는 9월 최신 플래시 세일 발표
두바이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 럭셔리한 경험 선사하는 9월 최신 플래시 세일 발표
  • 진영동 기자
  • 승인 2023.09.21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바이 중심에 있는 럭셔리와 여유로움의 대표 주자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Address Beach Resort)가 여행객들에게 휴가의 즐거움을 배가하는 단독 플래시 세일 개최를 알렸다. 객실 요금 최대 35% 할인이라는 흔치 않은 할인과 함께 무료 조식, 스파와 다이닝 30% 할인의 놀라운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이번 플래시 세일은 잊을 수 없는 기억을 만들 좋은 기회다.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는 주메이라 비치 레지던스(Jumeirah Beach Residence, JBR)에서 가장 번화한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어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그리고 저녁 시간을 즐기기에 최적인 장소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 두바이의 상징적 건물인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는 두바이의 랜드마크이며, ‘세계에서 가장 높은 실외 인피니티 풀’과 ‘세계에서 가장 높은 지나다닐 수 있는 스카이브리지’라는 두 개의 기네스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넓고 세련된 지정 객실에서는 페르시아만의 멋진 전경을 볼 수 있으며,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고의 다이닝 레스토랑 8곳을 즐기려면 머무는 내내 부지런해야 한다. 77층에 있는 웅장한 인피니티 풀, 젊음과 활기를 되찾아 주는 75층의 스파, 최첨단 시설의 헬스장을 자랑하는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에서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이틀 이상 머무는 투숙객은 로비의 우아한 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기거나 브라질과 레바논 느낌의 활기 넘치는 퓨전 레스토랑인 리 브라질(Li’ Brasil)에서 해피 아워를 만끽할 수도 있다.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이번 플래시 세일은 두바이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이므로 놓치지 않아야 한다.

예약 기간: 9월 25일~9월 27일
숙박 기간: 2023년 9월 25일~2024년 3월 31일
혜택: 객실 요금 최대 35% 할인

포함 사항:
· 조식
· 스파와 다이닝 30% 할인
· 2박 이상 투숙 시 위 혜택 외에 다음 중 하나 선택 가능:
라운지 애프터눈 티 또는 리 브라질 해피 아워

* 더 자세한 내용이나 예약 가능 여부는 https://www.addresshotels.com/en/resorts/address-beach-resort/ 를 방문하거나 전화 +971(0)48798899 또는 이메일 StayAtBeachResort@addresshotel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용 조건: 애프터눈 티 또는 해피아워는 숙박 중 1회 사용 가능. 애프터눈 티는 라운지에서만 제공되며 오후 3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 해피아워는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리 브라질에서 이용 가능. 다른 이용 조건이 적용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