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고보습 아기 입욕제 ‘MLE 베이비 스파’ 출시
아토팜, 고보습 아기 입욕제 ‘MLE 베이비 스파’ 출시
  • 전현철 기자
  • 승인 2023.09.21 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토팜 ‘MLE 베이비 스파’
아토팜 ‘MLE 베이비 스파’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고보습 아기 입욕제 ‘MLE(엠엘이) 베이비 스파’를 20일 출시했다.

MLE 베이비 스파는 세정과 진정, 보습 3가지 기능을 한 알에 담은 태블릿 제형의 올인원 입욕제다. 자연 유래 세정 성분과 미세 탄산 거품으로, 얼굴·바디·헤어까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다.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 주는 식물성 오일과 피부 진정에 좋은 오트밀 성분, 독자 개발한 피부 장벽 기술 MLE® 가 적용돼 피부에 편안함과 촉촉함을 전달한다.

여러 인증을 통해 제품력도 입증했다. 임상 실험을 통해 제품 사용 직후 피부 수분 함유도 54.2% 증가, 제품 사용 1주 후 외부 자극에 따른 손상 피부 85.8% 진정 효과를 확인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비누 거품 없는 마일드한 세정력으로 한 번 더 물로 씻어낼 필요 없이 간편하게 목욕을 마칠 수 있어 체온 조절 능력이 미숙한 신생아부터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브랜드 담당자는 아기들의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만큼 목욕 과정에서 자극을 쉽게 받아 목욕 단계를 단축하면서 촉촉한 마무리감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아기 입욕제를 선보이게 됐다며, 피부가 민감한 신생아는 물론 성인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 목욕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만능 아이템으로 사랑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토팜 MLE 베이비 스파는 9월 20일부터 아토팜 공식 쇼핑몰인 네오팜샵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