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골프의 전설들 부산에 모인다…'2023 Maum 박세리 월드매치'
세계 골프의 전설들 부산에 모인다…'2023 Maum 박세리 월드매치'
  • 뉴시스
  • 승인 2023.10.03 0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부산 스톤게이트CC
국내외 골프, 유명 스포츠 스타, 예술가 등 참가
 '2023 Maum 박세리 월드매치' 포스터

백재현 기자 = 오는 11월 결정되는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을 위해 세계 골프 전설들과 국내 각 분야별 스포츠스타와 예술가들이 부산에 모인다

박세리희망재단이 주최하는 '2023 Maum 박세리 월드매치'가 오는 7일 부산 스톤게이트CC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에는 LPGA 국내외 레전드 선수와 KLPGA 스타 선수, 그 밖에도 유명 스포츠 스타와 예술가가 한자리에 모여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참가 선수들을 보면 LPGA 레전드인 박세리, 아니카 소렌스탐, 캐리 웹, 미셸 위 등과 K-골프 레전드인 최나연, 김하늘, 박지은 등이 참가한다. 또 테니스의 이형택, 수영의 박태환, K리그의 전설 이동국, 올림픽 사격 금메달리스트 진종오, 영원한 탁구여제 현정화 등 유명 스포츠 인사들이 대거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또 동양화가 정해윤과 '붉은산수' 작가 이세현 등  예술 분야에서도 여러명이 참가한다.

경기는 2인 1조의 팀 경기(포썸플레이)로 진행되며, JTBC GOLF 방송을 통해 중계된다.

참가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2030부산세계박람회의 부산 유치를 응원할 예정이다.

대회 수익금은 우승팀 선수들의 이름으로 스포츠, 문화, 예술 등의 기부처에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