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 계획 있다면 '주목'…"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중기소식]
괌 여행 계획 있다면 '주목'…"할인 쿠폰 제공 프로모션"[중기소식]
  • 뉴시스
  • 승인 2023.10.23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saX괌정부관광청 프로모션.

이수정 기자 = 23일 중소기업계 소식.

▲자유여행 이커머스 플랫폼 KKday(케이케이데이)가 오는 12월16일까지 '괌 여행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비자카드 결제 고객에게 괌 지역의 숙박, 투어, 체험, 교통, F&B 상품을 최대 20달러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20달러 즉시 할인 가능한 상품은 케이케이데이 단독 혜택이 포함된 PIC 리조트, 괌 힐튼 호텔&리조트 등 숙박권과 괌 돌핀 크루즈 투어 등이다. 즉시 할인 혜택은 괌 여행 상품을 비자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제공되며, USD 결제에 한정 적용된다.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사용할 수 있다.

▲로보락이 지난 20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시상식에서 올인원 로봇청소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개발한 품질만족도 종합 지표다. 로보락이 올인원 로봇청소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것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이다. 올인원 로봇청소기란 흡입과 물걸레 청소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을 말한다. 실제 로보락은 지난해 국내 올인원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44.5%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2위 기업과 5배 이상의 차이를 보인 바 있다.

▲에이스침대가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 조사에서 18년 연속 침대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은 에이스침대는 설비 투자, 신기술·신소재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실제로 국내 유일 국제공인시험기관인 '에이스침대 침대공학연구소'에서 내구성 시험기, 댐핑 시험기, 롤러 시험기, 컴퓨맨 시스템 등 첨단 장비를 이용해 직접 성능 테스트를 진행할 뿐 아니라 신체 체형에 따른 하중분포, 수면 시 나타나는 뇌파·심전도 등을 통한 최적의 수면 조건을 분석하고 있다.

▲유한킴벌리가 자사 시니어케어 브랜드 디펜드를 통해 서울경찰청이 주관하는 노인학대 예방 캠페인에 동참한다. 이를 위해 유한킴벌리는 자사의 시니어 비즈니스 플랫폼을 활용해 소비자 대상 홍보활동을 추진하기로 했으며, 최근 진행된 서울경찰청과 노인보호전문기관의 합동 가정 방문 모니터링 시 활용할 예방 캠페인 리플릿과 디펜드 안심플러스 언더웨어 샘플을 제공하기도 했다. 올해로 출시 30년을 맞은 디펜드는 언더웨어, 패드, 라이너 등 다양한 요실금 전문 제품과 간병용품 등을 공급하고 있다.

▲슬립테크 기업 '에이슬립'이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개최된 월드슬립 2023에 참가해 11개 수면측정기기 비교 연구 결과 등 새로운 연구 성과를 발표한다. 월드슬립은 오는 25일까지 브라질 리우에서 개최된다. 에이슬립은 11개 상용 수면측정기기 비교 연구 결과 등 3개의 구연 발표와 7개의 초록을 발표한다. 스탠퍼드 의과대학 수면센터장인 클리트 쿠시다 교수와 분당서울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윤인영 교수, 이비인후과 김정훈 교수 등이 연구해 참여한 '11개 상용 수면 측정 기기 정확도 비교 연구' 논문은 국제 저명 학술지 최신호에도 게재될 예정이다.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반려해변으로 입양한 충남 보령시 소재 '원산도해수욕장'에서 지난 20일 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SGC솔루션은 유해 폐기물 차단을 위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을 6년째 진행하며 지속적인 환경보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반려해변 정화 활동은 본사 임직원 참여로 진행됐으며, 해양 오염의 심각한 원인으로 꼽히는 폐플라스틱과 비닐 등의 유해 폐기물 및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해양환경공단과 연계해 해양환경 인식 개선을 위한 이벤트와 재활용 가능한 글라스락 유리용기 기부를 진행할 계획이다.

▲천재교육∙천재교과서의 교수학습지원서비스 T셀파가 'T쌤-라이브'에서 교사들의 지식 공유 모임을 위한 '특별 기획강의' 자리를 마련했다. T셀파의 'T쌤-라이브'는 비대면 강의 서비스로, T셀파 정회원 교사라면 누구나 강좌를 개설하고 수강자를 모집해 강의할 수 있다. 라이브 모임 개설자와 수강자는 줌 기반의 온라인 강의실에서 화상으로 업무에 필요한 각종 지식과 노하우 공유가 가능하다. 오는 24일에는 'AI로 쉽게 그리고, 책 만들기' 특별 기획강의가 예정돼 있다.

▲YBM넷의 초중등 영어전문 YBM잉글루가 내달 4일 '2023 YBM잉글루 영어인증평가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영어인증평가의 날'은 YBM잉글루가 회원들의 실용영어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오는 4일에 진행하는 '2023 YBM잉글루 영어인증평가의 날' 참가 학생들은 초·중등 대상 영어시험인 JET와 토익 브릿지 시험에 응시하게 된다. 성적은 내달 15일 발표된다. 이날 시험은 전국 YBM잉글루 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청년 1인주거 플랫폼 고방이 청년들에게 맞춤형으로 임대주택을 소개하는 '청년주택'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 고방 '청년주택' 서비스는 복잡하고 산발적인 임대주택 공고를 자체 알고리즘 기술을 활용해 한 곳에서 모아주고, 대학생·취업준비생·사회초년생 청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선별해 알림으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대표적인 개편 사항으로는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수많은 공고 중 청년에게 유용한 공고만 선별해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는 '공고분석 리포트' 오픈 등이 있다.

▲벤처기업협회가 독일의 글로벌통신기업 도이치텔레콤과 함께 스타트업 밋업 행사를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토브에서 개최했다. 협회는 독일에 한국의 혁신산업 현황을 소개하고 우리 벤처기업들이 도이치텔레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 행사에서는 공경록 케이투지 펀드 대표가 '한국의 스타트업 에코시스템'을 주제로 국내 스타트업 생태계 전반과 국내기업의 해외진출 니즈 등에 대해 키노트 발표를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