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 Realty, 지분 제공하는 신규 인센티브 프로그램 론칭
eXp Realty, 지분 제공하는 신규 인센티브 프로그램 론칭
  • 천덕상 기자
  • 승인 2023.10.30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단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면 팀 리더는 이전 12개월 동안 달성한 생산량에 기반해 지분 보상을 받게 되며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지분 실현 기회를 갖게 될 수 있다.
일단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면 팀 리더는 이전 12개월 동안 달성한 생산량에 기반해 지분 보상을 받게 되며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지분 실현 기회를 갖게 될 수 있다.

세계 최고 수준의 에이전트 중심형 부동산 중개법인이자 eXp World Holdings, Inc.(eXp 월드 홀딩스, 나스닥: EXPI)의 핵심 자회사인 eXp Realty®(eXp 리얼티®)가 ‘Thrive’ 프로그램을 새로 론칭한다고 발표했다. 서로 문화적 가치를 공유하고 생산적인 팀이 eXp Realty 가족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장려하기 위해 고안된 신규 프로그램이다.

일단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면 팀 리더는 이전 12개월 동안 달성한 생산량에 기반해 지분 보상을 받게 되며,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지분 실현 기회를 가질 수 있다.

eXp Realty의 성장부문 최고책임자(Chief Growth Officer)인 Michael Valdes는 “끊임없이 한계에 도전하며 에이전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eXp Realty는 에이전트 경험을 개선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늘 모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 초 Boost와 Accelerate라는 두 가지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도입했는데 독립 중개업체와 개인 에이전트가 eXp Realty 체제로 전환하는 것을 지원하는 게 주목적이었다. 이제 Thrive 프로그램이 추가되면서 팀들을 대상으로 보다 빠른 지분 실현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개별 팀마다 각자 고유의 문화와 독자적 비즈니스 운영 방식이 있을 텐데 우리는 에이전트 중심 환경에서 성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eXp Realty는 팀장을 비롯해 10명 이상의 소속 에이전트가 있으며, 지난 12개월 회계기간에 걸쳐 해당 국가에서 최소 4000만달러(미국/캐나다 달러 기준)의 매출액을 달성한 문화적 가치를 공유하는 팀 리더에게 해당 주식 인센티브를 제공하게 된다. 국제부문 자격 요건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며, 추가 자격 요건이 적용될 전망이다. Thrive 프로그램의 핵심 기준은 팀이 eXp의 문화적 가치를 잘 수용할 수 있도록 팀 리더가 팀 교육에 전념하면서 팀원들이 eXp Realty 생태계에 잘 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Thrive 인센티브 프로그램은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즉시 시행되며, eXp가 사업을 영위 중인 22개 글로벌 시장에서도 추가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eXp Realty의 새로운 Thrive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거나 이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의 팀이 어떤 혜택을 받게 될 지 궁금하다면 여기 (https://life.exprealty.com/exp-realty-launches-thrive-program/)를 클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