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권추심 앱 ‘내돈을 돌리도’ 오픈 3개월 만에 추심상담 금액 7억원 돌파
채권추심 앱 ‘내돈을 돌리도’ 오픈 3개월 만에 추심상담 금액 7억원 돌파
  • 이명진 기자
  • 승인 2023.10.30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돈을 돌리도 앱에서 추심상담이 등록된 모습
내돈을 돌리도 앱에서 추심상담이 등록된 모습

한국채권데이터(대표 전철환)가 선보인 국내 최초 채권 추심 플랫폼 ‘내돈을 돌리도’가 오픈 3개월 만에 추심상담 금액 7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스마트폰 앱 ‘내돈을 돌리도’는 한국채권데이터가 8월 출시했으며,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했거나 거래처 미수금이 있는 고객들이 손쉽게 채권추심을 의뢰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또한 신규 채권 영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채권 추심원들에게 양질의 채권을 소개하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전철환 한국채권데이터 대표는 “내돈을 돌리도를 통해 채권자는 간편한 추심 의뢰가 가능하며, 채권추심원은 신규 채권 영업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서비스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전 대표는 “향후 경기 불황과 대출금리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는 등 가계부채와 자금압박을 받는 기업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한다”며 “안전한 채권추심 방법을 통해 돈을 돌려받지 못한 고객들에게 큰 힘이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국채권데이터는 채권자의 정당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채권추심 애플리케이션 ‘내돈을 돌리도’를 운영하는 기업으로, 미수금 때문에 어려움에 처해있는 기업과 개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내돈을 돌리도’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