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전처 이혜영 영상편지 언급에…"뭔 답장을 줘" 정색
이상민, 전처 이혜영 영상편지 언급에…"뭔 답장을 줘" 정색
  • 뉴시스
  • 승인 2023.11.01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TV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가수 제시와 배우 정석용,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출연했다

신효령 기자 =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이 전처인 배우 이혜영에게 영상편지 답장을 보내라는 말에 발끈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TV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가수 제시와 배우 정석용, 프로게이머 김관우가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댄스듀오 '컨츄리꼬꼬' 출신 탁재훈, 배우 임원희, 개그맨 김준호에게 "최근에 기사가 하나 났다. '이혼에 빠진 방송가'라고 해서 돌싱 프로가 핫하다더라"고 말했다. 이어 "근데 프로그램 이름에 '돌싱포맨'만 빠져있다. '돌싱포맨'이 제일 핫하지 않냐"고 덧붙였다. 그러자 김준호가 "임팩트가 없다"며 임팩트 있게 가야 한다고 했다. 이상민은 "네가 (개그우먼 김지민과) 헤어져라. 그러면 한 4주 핫해질 것 같아"라고 했다.

그러면서 탁재훈에게 "형 얹혀사는 어머님 집 방을 공개하든지"라며 "형만 현실을 안 보여주고 있다. 여기서 제일 비굴한 게 형인데"라고 강조했다. 탁재훈은 "네가 그렇게 말해서 내가 지금 CF가 안 들어오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아울러 탁재훈은 "혜영이가 너 언급했던데? 잘 살라고"라고 이혜영이 이상민을 언급한 사실을 알렸다. 김준호와 임원희는 "답장 줘. 네가 답을 해야 우리도 이슈가 되잖아"라고 거들었다. 이에 이상민은 "답장은 무슨 답장을 줘. 뭔 이슈냐"고 발끈했다.

 이혜영은 지난 9월 혼성그룹 '샵' 출신 이지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출연해 "이상민 너 왜 이렇게 결혼도 못 하고 내가 가슴이 아프다. 방송국에서 마주치면 되게 좋을텐데, 행복한 가정을 꾸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지혜는 "돌싱계에서 정말 앞서나가는 대한민국 최초의 할리우드 스타일"이라며 감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